레놉티, 준오헤어와 ‘Unlimited Inner Beauty’ 캠페인 진행… 뷰티 라이프스타일 솔루션 제안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5-09-02 14:09:28
  • -
  • +
  • 인쇄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프리미엄 콜라겐 전문 브랜드 레놉티(Renopti)가 국내 최대 헤어 미용 브랜드 ‘준오헤어’와 손잡고 ‘Unlimited Inner Beauty’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협업은 뷰티와 헤어를 아우르는 새로운 라이프스타일 경험을 제안하며, 고객들에게 내적 건강과 외적 아름다움을 동시에 충족시킬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하는 데 목적이 있다.

캠페인 기간 동안 특별 프로모션도 마련됐다. 첫째, ‘Welcome to Wellness’ 프로그램을 통해 준오헤어 방문 고객 전원에게 ‘레놉티 X 준오헤어 웰컴티’ 시음 기회를 제공한다. 둘째, ‘Premium Membership Gift’ 혜택으로 준오헤어 회원권을 사용하는 고객에게 ‘레놉티 프리미엄 트라이얼 키트’가 제공된다.

이번 프로모션은 9월 30일까지 진행되며, 재고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캠페인 참여 지점은 준오헤어 압구정로데오 1호점, 압구정로데오 2호점, 가든도산점이다.

레놉티 관계자는 “뷰티와 헤어를 아우르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경험을 선사하고자 이번 협업을 기획했다”며, “레놉티와 준오헤어가 제안하는 새로운 뷰티 라이프스타일을 통해 많은 고객분들이 내면의 건강과 외면의 스타일로 온전한 아름다움을 완성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프리미엄 콜라겐 전문 브랜드 '레놉티'는 고함량 콜라겐 제품 '시너업콜라겐' 및 리포좀 글루타치온 '시너업글로우' 제품을 선보이며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CJ그룹, CJ·올리브영 합병 보도 "사실 무근"
[메가경제=심영범 기자]CJ그룹이 CJ올리브영과 합병절차를 진행 중이라는 보도에 대해 "전혀 사실이 아니다"라고 일축했다. CJ그룹은 5일 뉴스룸에 입장문을 내고 "한 매체에서 보도한 'CJ와 올리브영 간 합병비율 산정 작업 개시' 기사는 전혀 사실이 아니다"라며 "CJ그룹은 양사 합병 관

2

동아쏘시오홀딩스, 가뭄 피해 강릉에 생수 40만병 긴급 지원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동아쏘시오홀딩스(대표이사 사장 김민영)가 장기간 가뭄으로 어려움을 겪는 강릉 시민들을 위해 생수 40만병을 지원했다.회사는 계열사 동아오츠카·동아에코팩에서 생산한 마신다 천년수 나는물 등 생수 500mL 20만병, 2L 20만병을 사단법인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에 전달했다. 해당 물량은 식수 및 생활용수 확보에 불편을 겪는 강릉

3

한미약품 ‘무조날맥스’, 서울 전역 버스 광고로 소비자 접점 확대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한미약품이 손·발톱 무좀 치료제 ‘무조날맥스’를 앞세워 서울 전역 버스 광고에 나선다.회사 측은 5일 “강남·영등포·종로 등 유동 인구가 많은 주요 상권을 포함한 80여 개 노선에서 11월 말까지 버스 외부 광고를 진행한다”며 “출시 5개월 만에 본격적인 브랜드 인지도 확산에 나서는 것”이라고 밝혔다. 무조날맥스는 테르비나핀염산염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