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노인터내셔널, 지중해식 뷔페 프로모션 '소노 월드푸드 트립' 선봬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07-12 14:03:53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대명소노그룹 소노인터내셔널(회장 서준혁)은 여름철 신선한 지중해식 요리를 마음껏 누릴 수 있는 석식 뷔페 프로모션 ‘소노 월드푸드 트립’ 두 번째 에피소드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지난 분기 동남아시아 로컬푸드에 이은 ‘소노 월드푸드 트립’의 두 번째 에피소드로, 오는 8월 31일까지 쏠비치 양양·삼척·진도, 소노캄 고양·여수·거제의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셰프스키친’에서 진행된다. 

 

▲ 소노인터내셔널, 지중해식 뷔페 프로모션 '소노 월드푸드 트립' 선봬

신규 메뉴는 △새우와 홍합을 곁들인 해산물 빠에야 △그리스식 닭요리 기로스 △모시조개가 들어간 아루굴라 대구 구이 △토마토와 계란을 사용한 튀르키예 가정식 메네멘 △되네르 케밥 등 메인 디시와 지중해식 해산물 샐러드, 디저트까지 20여종의 메뉴를 추가로 선보인다.

가격은 성인 기준 8만 9천원부터이며, 세부적인 프로모션 메뉴와 이용 시간은 사업장마다 다를 수 있어 자세한 내용은 소노호텔앤리조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소노인터내셔널 관계자는 “신선한 식재료로 준비한 지중해식 뷔페를 즐기며 여름철 입맛을 산뜻하게 돋우시길 바란다”라며 “올 연말까지 ’소노 월드푸드 트립’의 에피소드는 계속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한국화 거장 '소호' 김숙진 화백 5번째 개인전 '자연, 그곳에 머물다'
[메가경제=류수근 기자] 거짓과 허구, 겉치레와 인공미가 판치는 세상에 실존적 사실과 진실은 분간하기조차 어려워지고 자연과 호흡하며 살던 순전하고 서정적인 인간 심상은 점차 옛얘기가 돼 가고 있다. ‘혼돈’이라 할 만큼 종잡을 수 없는 일상에 지친 우리에게, 자연의 숨결과 동화적인 서정성을 일깨워주고 실존적 사실과 진실의 힘을 보여주는 존재는 그만큼 소중할

2

[현장] 성균관대학교EMBA SM포럼 세미나, 강정수 대표 "AI 경제, 비즈니스 미래를 바꾼다"
[메가경제=정호 기자] "AI가 없으면 회사에 가라고 했는데 컴퓨터 안 주면서 일하라는 거랑 똑같다. 미디어 소비라든지 소통이 어려워지기 시작하고 커머스가 불편해지기 시작하는 등 업무가 어려워지는 사회가 온다. AI가 생활에 미치는 영향에 초점을 맞출 필요가 있다." 강정수 블루닷 에이아이(AI) 연구센터장이 남긴 말이다. 강 센터장은

3

티웨이항공, 청주-발리 노선 운항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티웨이항공이 청주에서 출발하는 동남아시아 발리 정기 노선을 운항한다고 26일 밝혔다. 티웨이항공이 25일부터 청주-발리(덴파사르) 노선을 운항하며 다가오는 휴가 기간을 앞두고 청주발 동남아시아 하늘길 확대에 나섰다. 운항 당일 청주국제공항에서는 티웨이항공 임직원과 청주국제공항 관계자가 함께한 가운데 운항 기념 행사가 열렸다. 이번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