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리나, 밀라노 패션위크 참석

이동훈 / 기사승인 : 2025-02-28 14:14:20
  • -
  • +
  • 인쇄
눈부신 아우라+독보적 비주얼 빛났다

[메가경제=이동훈 기자] 에스파 카리나(aespa,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가 밀라노 패션위크에서 빛나는 존재감을 뽐냈다.


카리나는 2월 27일(현지시간)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열린 ‘프라다 2025 가을/겨울’ 패션쇼에 브랜드 앰버서더로서 참석, 눈부신 아우라와 독보적인 비주얼로 패션 관계자들과 현지 팬들을 매료시켰다. 


이날 카리나는 프라다 2025 메이 이슈의 우아하고 세련된 매력이 돋보이는 원피스를 입고 현장에 등장해 패셔너블한 면모를 보여준 것은 물론, 뜨거운 응원과 환호를 보내는 팬들에게 팬서비스하는 사랑스러운 애티튜드로 스포트라이트를 한 몸에 받았다.

또한 카리나는 세 번째 밀라노 패션위크 방문인 만큼, 프론트 로우에 앉아 보다 여유로운 모습으로 쇼를 즐긴 것은 물론, 다양한 글로벌 스타들과 친근하게 교류하는 등 행사를 만끽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에스파는 3월 2일 영국 런던에서 두 번째 월드투어 ‘2024-25 aespa LIVE TOUR - SYNK : PARALLEL LINE’(2024-25 에스파 라이브 투어 - 싱크 : 패러렐 라인)을 개최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동훈
이동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금융자산 10억 이상 ‘부자’ 15년 새 3배↑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국내에서 금융자산 10억원 이상을 보유한 이른바 ‘부자’가 지난 15년간 3배 이상 가파르게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부자 수 증가 속도는 전체 인구 증가율을 크게 웃돌았고, 이들이 보유한 금융자산은 3000조원을 돌파했다. 자산 포트폴리오는 부동산에서 금융·대체자산으로 이동하는 모습을 보였다. 14일 KB금융지주 경영연구소가 발간한

2

S-OIL, ‘2025 대한민국 디지털광고 대상’ 은상 수상
[메가경제=박제성 기자]S-OIL(에쓰오일)은 ‘주유장갑 굿러브스(GoodLOVES) 캠페인’ 시즌 1과 시즌 2로 지난 11일에 열린 ‘2025 대한민국 디지털광고 대상’의 디지털 PR-CSR(홍보-사회적 책임) 부문에서 각각 은상과 우수상을 수상했다고 14일 밝혔다. 한국디지털광고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대한민국 디지털광고 대상’은

3

이마트24, 연말 홈파티 프로모션 진행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이마트24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앞두고 홈파티와 모임 수요가 늘어나는데 맞춰 케이크부터 주류, 안주까지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먼저 연말 홈파티 필수 상품인 케이크와 디저트 15종을 이달 17일까지 예약판매한다.이마트24가 판매하는 상품은 ‘베키아에누보 스노우치즈케이크, 베키아에누보 시그니처피칸파이, 허쉬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