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풍선, '옐로LIVE' 통해 코타키나발루 여행 상품 공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01-15 14:14:03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노랑풍선은 15일 오후 7시 자사 쇼핑라이브 방송 ‘옐로LIVE’를 통해 말레이시아 코타키나발루 여행 상품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내가 고르는 대로 여행이 된다’ 콘셉트로 1시간 동안 실시간 진행되는 이번 방송에서는 여행 전 계획에 대한 부담은 줄여주고, 여행지에서의 자유도는 높일 수 있는 세미패키지 상품이 소개되며 가성비와 럭셔리 라인의 숙소를 선택형으로 즐길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 노랑풍선, '옐로LIVE' 통해 코타키나발루 여행 상품 공개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는 가성비와 오션프론트 및 감성여행을 선호하는 고객을 위해 시내 중심에 위치한 ‘밍가든 호텔’과 야외 수영장, 인공 해변, 레스토랑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춘 '퍼시픽 수트라' 호텔 등 총 두 가지 숙소를 소개한다.

아울러 ‘아일랜드 호핑 투어’를 통해 스노클링과 섬 투어를 즐길 수 있으며, ▲사바주청사 ▲이슬람사원 ▲제셀톤포인트 등 코타키나발루의 주요 랜드마크를 둘러보는 일정도 포함돼 있다. 선택하는 일정에 따라 하루 또는 이틀의 자유시간까지 포함돼 있어 여유로운 여행이 가능한 것도 장점이다.

특히 코타키나발루의 시그니처 오션뷰 선셋 감상은 물론, 맹그로브 숲 보트 투어와 반딧불이 투어 및 식사 1회까지 모두 포함된 ‘까왕 반딧불이 투어’ 선택 관광을 선예약하면, 거의 절반에 가까운 금액적 혜택을 볼 수 있는 점도 주목할 만하다.

노랑풍선은 라이브 방송을 통해 상품을 예약한 고객에게 ‘스낵 바구니’를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보조배터리 △2025 노랑풍선 캘린더 △노랑풍선 시티버스 주간 탑승권(1인 2매)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또한 방송 중 댓글로 상품 구매 인증을 한 고객에게는 △객실/숙소 무료 업그레이드 △스타벅스 교환권(1만 원권) 등의 특별 혜택도 추가로 제공된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코타키나발루는 아름다운 자연과 여유로운 휴양이 공존하는 여행지”라며 “이번 ‘옐로LIVE’를 통해 고객들이 더욱 완벽한 여행을 경험하고, 방송 중 진행되는 특별 혜택과 경품 이벤트에도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HS효성그룹, 연말 이웃 사랑에 2억원…'가치, 또 같이' 실천한 상생 경영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HS효성그룹은 지난 29일 연말을 맞아 이웃사랑 성금 2억원을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탁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성금은 HS효성 지주사를 비롯해 주요 계열사인 HS효성첨단소재, HS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이 뜻을 모아 마련했다. 전달된 성금은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과 지역사회를 지원하는 데 사용될 예정이다. 그룹은 '

2

한화에어로스페이스, 폴란드에 ‘천무’ 5.6조 추가 수주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한화에어로스페이스가 폴란드 현지에서 다연장 유도무기 ‘천무’의 유도미사일을 추가 공급하는 5조6000억원 규모 계약을 체결했다. 유럽연합(EU)의 방산 블록화가 강화되는 상황에서 정부의 적극적인 방산 외교와 현지 생산 전략이 맞물리며 대규모 수주 성과를 거뒀다는 평가다. 한화에어로스페이스는 30일 폴란드 군비청과 사거리 80㎞급

3

뚜레쥬르, 유니콘·무지개 담은 신년 케이크 ‘2026 유니콘 드림’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CJ푸드빌이 운영하는 베이커리 브랜드 뚜레쥬르는 신년을 맞아 새해의 설렘과 희망을 콘셉트로 한 신제품 케이크 ‘2026 유니콘 드림’을 오는 31일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유니콘과 무지개를 메인 콘셉트로, 병오년 붉은 말의 해를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로 맞이하자는 메시지를 시각적으로 구현했다. 화사한 파스텔톤 색감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