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글로벌 주방용품 기업 코렐 브랜드(Corelle Brands)의 테이블웨어 브랜드 ‘코렐(Corelle)’이 추석을 맞아 오는 10월 8일까지 대규모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추석 연휴와 가을 이사·결혼 성수기에 맞춰 온·오프라인 유통 채널 전반에서 마련됐다. 코렐의 인기 패턴 제품과 신제품, 명절 선물용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한다.
![]() |
▲ 코렐, 추석 맞이 최대 40% 할인 프로모션 전개 |
온라인 채널에서는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9월 30일까지 추가 쿠폰 제공), 롯데아이몰(19일 원데이 특가 및 ‘한가위 페스타’), GS SHOP(22~28일 최대 25% 할인 쿠폰), SSG닷컴(추석 연휴 특가 및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행사가 진행된다.
오프라인 대형마트 행사도 눈에 띈다. 이마트와 홈플러스는 오는 17일까지 코렐 전품목을 30% 할인(일부 품목 제외) 판매하며, 롯데마트는 18일부터 10월 8일까지 ‘스누피 75주년 에디션’을 포함한 인기 제품을 최대 40% 할인한다. 코스트코는 추석 단독 신제품인 ‘코렐 더블링마차 4인 디너웨어 17P 세트’를 출시하고, 최대 1만9,5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코렐 브랜드 관계자는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대규모 할인, 쿠폰, 사은품 증정 등 실속 있는 혜택을 준비했다”며 “추석 프로모션을 통해 실용성과 디자인을 겸비한 코렐 제품으로 풍요로운 한가위 식탁을 완성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