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린랩, 일본 프리미엄 도장 ‘미래인(Mirain)’ 국내 단독 론칭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9-15 14:22:39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크린랩은 일본의 프리미엄 금속 도장 ‘미래인(Mirain)’의 국내 단독 유통권을 확보하고, 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국내 시장에 첫 선을 보인다고 15일 밝혔다.

 

‘미래인 도장’은 55년 전통의 일본 기업 ‘이와이 프레스(IWAI)’가 축적한 금속 정밀 가공 기술과 장인정신을 바탕으로 제작된 프리미엄 제품이다. 앞서 지난 2023년 일본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마쿠아케(Makuake)’에서 완판을 기록하며 품질을 입증한 바 있다.

 

▲ [사진=크린랩]

 

제품의 주요 특징은 탁월한 내구성과 정밀성이다. 절삭력과 가용성이 뛰어난 프리미엄 스테인리스 소재 SUS 303과 높은 경도와 강도를 자랑하는 SUS 440를 사용했다. 습기·온도 변화 및 마모에도 변형 없이 오랫동안 선명한 품질을 유지한다. 또한 소재 특성상 인주가 인감에 스며들지 않아 천으로 가볍게 닦기만 하면 영구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와이어 방전 가공 기술을 적용해 미세한 문양까지 또렷하게 새길 수 있으며 정밀한 가공 과정을 통해 한글·영문·한자 등 다양한 언어에 맞춘 1:1 주문 제작이 가능하다. 사용자의 특성이 반영된 각인은 위조 방지와 인감의 고유성을 동시에 확보할 수 있어 보다 안전하게 활용할 수 있다.

 

크린랩은 IWAI 정품 도장의 안전성과 신뢰성을 국내 소비자들도 경험할 수 있도록 오는 30일까지 국내 대표 펀딩 플랫폼인 와디즈를 통해 첫 공개에 나선다. 펀딩 참가자 중 슈퍼 얼리버드 대상으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이후에는 크린랩몰에서 주문 제작할 수 있다.

 

크린랩 관계자는 “‘미래인 도장’은 실용적인 인감은 물론 특별한 선물과 기념품으로도 가치가 있다”며 “품격과 신뢰를 중시하는 경영인과 전문직 소비자, 차별화된 아이템을 원하는 얼리어답터에게 매력적인 선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현대백화점그룹, 추석 앞두고 중소 협력사 결제대금 조기 지급
[메가경제=정호 기자] 현대백화점그룹이 추석 명절을 앞두고 중소 협력사들의 결제대금을 조기 지급한다. 경기침체 장기화와 고금리·고물가 여파로 자금 압박을 받는 중소 협력사들의 경영 부담을 덜어주려는 취지다. 현대백화점그룹은 그룹 계열사와 거래하는 9000여 중소 협력사의 결제대금 2,107억원을 당초 지급일보다 최대 9일 앞당겨 추석연휴 전인 다음달 1일

2

쿠팡, 중기중앙회·홈앤쇼핑과 중소기업 물류 협업 출범식 개최
[메가경제=정호 기자] 쿠팡이 중소기업중앙회, 홈앤쇼핑과 함께 중소기업의 물류 경쟁력 강화를 위한 협업 사업을 본격적으로 시작한다고 16일 밝혔다. 쿠팡은 오늘(16일)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에서 열린 ‘중소기업 경쟁력 강화를 위한 물류협업 출범식’에 참여했다. 이번 행사는 지난해 10월 체결한 3자 간 업무협약의 후속 조치로, 홈앤쇼핑 입점 중소기업을 대상

3

롯데칠성음료, 신규 홍보영상 '모든 곁에 칠성' 공개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칠성음료가 소비자들의 건강하고 행복한 삶에 기여하는 롯데칠성음료의 가치를 담은 신규 홍보영상 ‘모든 곁에 칠성’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7년 만에 제작된 총 2분25초 길이의 기업 PR영상으로 ‘롯데칠성음료가 만들어가는 건강하고 행복한 세상’이라는 주제로 제작되었다. 영상에는 세대별, 나라별 다양한 고객들의 일상 속에서 함께하는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