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백, ‘Fall in OUTBACK’ 가을 감성 담은 캠페인 영상 공개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9-03 14:37:52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다이닝브랜즈그룹의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가을 시즌을 맞아 ‘Fall in OUTBACK(폴 인 아웃백)’ 캠페인을 전개하며 신규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밤과 새우 등 가을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신메뉴와, 온·오프라인에서의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에게 단순한 식사 이상의 ‘가을 미식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마련됐다.

 

▲ [사진=다이닝브랜즈그룹]

 

새롭게 공개된 광고는 ‘Fall in LOVE, Fall in OUTBACK’이라는 메시지를 담아, 가을에만 즐길 수 있는 제철 재료를 중심으로 신메뉴 ▲블랙라벨 어텀 씨푸드 에디션 ▲보늬밤 몽블랑을 감각적으로 조명한다.

 

‘블랙라벨 어텀 씨푸드 에디션’은 아웃백의 시그니처 메뉴인 ‘블랙라벨 스테이크’에 문어와 새우를 곁들여 가을 바다의 풍미를 더한 요리다. 

 

디저트 ‘보늬밤 몽블랑’은 생크림과 마롱 크림 위에 햇밤을 올렸다.

 

아웃백 관계자는 “이번 ‘Fall in OUTBACK’ 캠페인은 제철 재료를 담은 신메뉴와 프로모션을 연계해, 매장에서 가을의 풍미를 직접 느낄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이번 캠페인이 고객에게 특별한 가을 추억으로 남고, 일상에서도 아웃백을 더 자주 찾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CJ그룹, CJ·올리브영 합병 보도 "사실 무근"
[메가경제=심영범 기자]CJ그룹이 CJ올리브영과 합병절차를 진행 중이라는 보도에 대해 "전혀 사실이 아니다"라고 일축했다. CJ그룹은 5일 뉴스룸에 입장문을 내고 "한 매체에서 보도한 'CJ와 올리브영 간 합병비율 산정 작업 개시' 기사는 전혀 사실이 아니다"라며 "CJ그룹은 양사 합병 관

2

동아쏘시오홀딩스, 가뭄 피해 강릉에 생수 40만병 긴급 지원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동아쏘시오홀딩스(대표이사 사장 김민영)가 장기간 가뭄으로 어려움을 겪는 강릉 시민들을 위해 생수 40만병을 지원했다.회사는 계열사 동아오츠카·동아에코팩에서 생산한 마신다 천년수 나는물 등 생수 500mL 20만병, 2L 20만병을 사단법인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에 전달했다. 해당 물량은 식수 및 생활용수 확보에 불편을 겪는 강릉

3

한미약품 ‘무조날맥스’, 서울 전역 버스 광고로 소비자 접점 확대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한미약품이 손·발톱 무좀 치료제 ‘무조날맥스’를 앞세워 서울 전역 버스 광고에 나선다.회사 측은 5일 “강남·영등포·종로 등 유동 인구가 많은 주요 상권을 포함한 80여 개 노선에서 11월 말까지 버스 외부 광고를 진행한다”며 “출시 5개월 만에 본격적인 브랜드 인지도 확산에 나서는 것”이라고 밝혔다. 무조날맥스는 테르비나핀염산염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