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LG 하우시스와 ‘Z:IN 인테리어 신한카드’ 출시

황동현 / 기사승인 : 2021-05-06 14:40:37
  • -
  • +
  • 인쇄
고가 결제시장인 인테리어 시장에 PLCC 진출로 고객혜택 극대화
최대 60개월 장기 할부와 매월 최대 1만 5000원 캐시백 혜택
최고의 브랜드 역량 갖춘 LG하우시스와 데이터 산업 선도


신한카드가 LG하우시스와 손을 잡고 인테리어 시장 공략을 위한 PLCC카드를 출시한다. 고가의 인테리어 비용이 부담스러웠던 고객들을 위해 최대 60개월 장기할부 서비스와 캐시백 혜택을 담았다.

신한카드(사장 임영진)는 LG하우시스와 손잡고 인테리어 전용 PLCC인 ‘Z:IN 인테리어 신한카드(이하 지인 카드)’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 신한카드(사장 임영진)는 LG하우시스와 손잡고 인테리어 전용 PLCC인 ‘Z:IN 인테리어 신한카드(이하 지인 카드)’를 출시했다. 카드 출시에 맞춰 서울 논현동에 위치한 LG지인 인테리어 지인스퀘어 강남전시장에서 진행한 제휴 조인식에서 강계웅 LG하우시스 대표이사(왼쪽)와 임영진 신한카드 사장(오른쪽)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신한카드 제공]


카드 출시에 맞춰 신한카드와 LG하우시스 양사는 6일 서울 논현동에 위치한 LG지인 인테리어 지인스퀘어 강남전시장에서 임영진 신한카드 사장과 강계웅 LG하우시스 대표이사 등 양사 대표와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조인식을 열고 PLCC 출시를 위한 파트너쉽을 체결했다.

‘지인 카드’는 Z:IN 인테리어 대리점에서 인테리어 비용 결제시 12/24개월(4.9% 할부이자) 및 36/48/60개월(6.5% 할부이자) 장기할부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장기 할부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카드 전월 이용 실적에 따라 캐시백 혜택도 제공한다. 12/24개월 할부 기준 전월 이용실적이 70만원 이상이면 월 1만원의 캐시백이 적용되며, 36/48/60개월 할부 기준 전월 이용 실적이 100만원 이상이면 월 1만 5천원의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예를 들어, 36개월 할부로 500만원의 인테리어 공사를 계약한 고객이 이 카드로 매월(1일부터 말일) 이용실적 100만원을 충족할 경우, 총 54만원의 캐시백이 제공되어, 할부기간 부담할 총 이자 비용(약 52만원)을 감안하면 2만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연회비는 국내전용 2만 2000원, 해외브랜드(마스터) 2만 5000원이다. 카드 서비스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신한카드 홈페이지 또는 신한카드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신한카드는 현재 LG하우시스 이용에 한해 추가한도를 최고 24개월까지 할부로 이용할 수 있도록 올해 연말까지 운영 중이다. 기존 한도 외에 별도로 제공하는 추가한도는 신한카드 홈페이지 또는 신한페이판 앱에서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다.

양사는 향후 LG하우시스 PLCC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감안한 ‘홈코노미’ 관련 맞춤형 서비스도 제공할 예정이다.

임영진 신한카드 사장은 “코로나 등의 영향으로 인테리어 시장이 급격히 성장하고 있는데, 고객의 편의를 높이기 위해 차별화된 금융혜택을 제공하게 되었다” 면서 “업계 최고의 브랜드 경쟁력을 갖춘 LG하우시스와 국내 데이터 산업을 선도하는 신한카드가 지속적으로 고객을 위한 시너지 효과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메가경제=황동현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황동현
황동현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타임테라스, 10월 한 달간 ‘가을 문화 축제’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타임테라스는 10월 한달간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공연과 체험 프로그램을 준비한다고 3일 밝혔다. 먼저 오는 6일부터 매주 주말 오후 2시와 6시 A블록 아트리움에서 ‘테라스 라이브’를 진행한다. 타임테라스의 대표 문화 콘텐츠인 테라스 라이브는 다양한 장르의 공연으로 즐거움을 선사해왔다. 이번 공연은 추석 황금연휴에 맞춰 인

2

식품업계, 한가위에 신메뉴와 이벤트 통해 소비자 지갑 연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올해 추석 연휴가 최장 10일에 달하면서 외식·음료 업계가 다양한 신메뉴와 이벤트로 소비자 공략에 나섰다. 업계는 한가위의 전통적인 정취와 현대적인 감각을 결합해, 가족 단위 고객부터 젊은 세대까지 사로잡겠다는 전략이다. 도미노피자는 가을의 제철 맛을 담은 ‘추석 제철 베스트 TOP 4’를 선보였다. 랍스터 슈림프 투움바 피자와 블랙

3

도미노피자, 추석 맞아 '베스트 TOP 4' 피자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도미노피자가 명절 추석을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도미노피자는 긴 추석연휴와 가을의 맛을 제대로 즐길 수 있도록 '추석 제철 베스트 톱 4'를 선보인다. 이번 도미노피자의 톱 4는 새우+고구마 조합인 랍스터 슈림프 투움바 피자 또는 블랙타이거 슈림프에 고구마쥬 엣지를 더한 피자 2종과 고객 커스텀 포테이토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