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명소노그룹, 소노캄 제주 ‘펫 프랜들리’ 리조트로 시설 확대 운영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05-31 14:43:57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대명소노그룹 소노인터내셔널이 운영하는 소노캄 제주는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객실을 늘리고 부대시설을 대폭 확장하는 등 ‘펫 프랜들리’ 리조트로 운영을 확대한다고 밝혔다.


표선 바다와 맞닿아있는 소노캄 제주는 환상적인 전망과 안락한 공간은 물론, 근사한 야외 정원과 인피니티풀, 올레길 4코스의 해변 산책로를 온전히 즐길 수 있는 리조트다. 주변에 펼쳐진 곱고 푸르른 잔디와 빼어난 야자수들은 휴양지의 분위기를 물씬 풍긴다. 

 

▲ 대명소노그룹, 소노캄 제주 ‘펫 프랜들리’ 리조트로 시설 확대 운영

소노캄 제주는 최근 반려동물 동반이 가능한 펫 프랜들리 객실을 총 8실로 확대 운영 중이다. 객실 내에는 펫 드라이기와 애견 유모차, 위생용품 등 다양한 펫 어메니티를 제공해 편의성을 높였다.

해당 객실에 투숙하는 고객들은 제주 바다를 배경으로 펼쳐진 야외정원은 물론, 탁 트인 천연잔디 공간에서 반려동물과 휴식을 즐길 펫 플레이 그라운드에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특히 대명소노그룹 소노인터내셔널이 앞서 규제 샌드박스 승인을 받은 반려동물 동반 식음업장 ‘셰프스키친2’도 문을 열어 같은 공간에서 반려동물과 함께 식사를 하고, 조식 뷔페 이용시에도 픽업 메뉴를 포장해 동반 매장 이용이 가능하다.

소노인터내셔널 관계자는 “표선 바닷가의 경치와 드넓은 공간을 활용해 펫 프랜들리 리조트로서 첫 걸음을 시작하게 됐다”라며 “평화로운 자연 경관을 마주할 수 있는 소노캄 제주에서 반려동물과 함께 힐링의 시간을 가져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농심, ‘사랑의 신라면’으로 연말 지역사회 나눔 실천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농심이 연말을 맞아 지역사회 소외계층을 위한 나눔 활동을 이어가며 따뜻한 온기를 전하고 있다.농심은 올겨울 본사와 전국 6개 공장 인근 지역의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사랑의 신라면’ 4,500박스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사랑의 신라면’은 농심이 매년 연말 지역사회와 온정을 나누기 위해 진행하는 대표적인 사회공헌 활동으로, 2008년

2

티웨이항공, 연말 맞아 항공권 결제 할인 프로모션 진행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티웨이항공이 연말과 겨울 여행 시즌을 맞아 항공권 결제 할인 및 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티웨이항공은 공식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웹)을 통해 간편결제 및 카드사 제휴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결제 수단에 따라 즉시 할인 또는 포인트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밝혔다. 먼저 네이버페이 결제 혜택은 내년 1월 1

3

쿠팡 "3300만명 정보 접근했지만 저장은 3000개 계정…외부 유출 없어"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쿠팡은 최근 발생한 개인정보 유출 사고와 관련해 유출자를 특정했으며, 고객 정보 접근 및 저장에 사용된 모든 장치를 회수해 확보했다고 밝혔다.쿠팡은 자체 조사 결과를 통해 유출자가 탈취한 내부 보안 키를 이용해 약 3,300만 명 고객의 기본 정보에 접근했으나, 실제 저장한 고객 정보는 약 3,000개 계정에 한정됐고 해당 정보 역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