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투어, 1700만원 대 '모두시그니처' 남미 여행 상품 2600콜 기록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07-09 14:48:34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모두투어는 지난 7일 홈앤쇼핑을 통해 방송한 '모두시그니처' 남미 여행 상품이 1시간 만에 2천6백콜을 기록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홈쇼핑 상품 평균가를 1천7백만 원으로 계산해도 약 440억 원에 달하는 매출을 기록한 셈이고 모두투어 홈쇼핑 평균 전환율(25%)을 적용하면 약 120억 원의 매출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된다.
 

▲ 모두투어, 1700만원 대 '모두시그니처' 남미 여행 상품 2600콜 기록

이번 홈쇼핑에 선보인 상품은 모두투어 대표 프리미엄 브랜드인 '모두시그니처'라인의 상품으로 특별 기획되었다. '모두시그니처'는 가이드&기사 팁 등의 필수 여행 경비와 인기 선택 관광을 포함과 쇼핑센터 최소 방문 등으로 여행에 온전히 집중할 수 있는 모두투어 대표 프리미엄 패키지 상품이다.

이번에 뜨거운 반응을 보인 '남미 6개국 17일' 상품은 프리미엄 국적기 대한항공 왕복 탑승으로, 인천부터 LA까지 약 10시간 정도의 장거리 비행을 편안하게 시작한다. 숙박 또한 우유니 사막 소금 호텔과 월드 체인 4박을 비롯하여 전 일정 품격 호텔에 숙박하여 보다 편안한 여행 환경을 제공한다.

아울러 '모두시그니처'상품에 걸맞게 노팁, 노쇼핑에 △페루, △볼리비아, △칠레, △아르헨티나, △우루과이, △브라질의 대표 인기 관광지를 모두 둘러보는 일정이다.

또한 페루 전통 음식 △쿠스코를 비롯하여 △슈하스코, △아사도 등의 현지 특식 9회와 △이구아수 마꾸꼬 사파리, △우유니 사막 별빛 투어, △우루과이 콜로니아 데이투어&왕복 페리 등의 $900 상당의 현지 인기 옵션들이 포함되어 진정한 남미의 매력을 느낄 수 있다.

조재광 모두투어 상품 본부장은 "현지 체험을 중시하고 프리미엄 여행을 선호하는 수요를 겨냥해 모든 여행객의 버킷리스트로 불리는 남미 지역의 홈쇼핑을 진행하게 되었다."라며 "앞으로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특별한 여행 경험을 할 수 있는 다양한 지역의 '모두시그니처' 상품을 선보일 것이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한국화 거장 '소호' 김숙진 화백 5번째 개인전 '자연, 그곳에 머물다'
[메가경제=류수근 기자] 거짓과 허구, 겉치레와 인공미가 판치는 세상에 실존적 사실과 진실은 분간하기조차 어려워지고 자연과 호흡하며 살던 순전하고 서정적인 인간 심상은 점차 옛얘기가 돼 가고 있다. ‘혼돈’이라 할 만큼 종잡을 수 없는 일상에 지친 우리에게, 자연의 숨결과 동화적인 서정성을 일깨워주고 실존적 사실과 진실의 힘을 보여주는 존재는 그만큼 소중할

2

[현장] 성균관대학교EMBA SM포럼 세미나, 강정수 대표 "AI 경제, 비즈니스 미래를 바꾼다"
[메가경제=정호 기자] "AI가 없으면 회사에 가라고 했는데 컴퓨터 안 주면서 일하라는 거랑 똑같다. 미디어 소비라든지 소통이 어려워지기 시작하고 커머스가 불편해지기 시작하는 등 업무가 어려워지는 사회가 온다. AI가 생활에 미치는 영향에 초점을 맞출 필요가 있다." 강정수 블루닷 에이아이(AI) 연구센터장이 남긴 말이다. 강 센터장은

3

티웨이항공, 청주-발리 노선 운항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티웨이항공이 청주에서 출발하는 동남아시아 발리 정기 노선을 운항한다고 26일 밝혔다. 티웨이항공이 25일부터 청주-발리(덴파사르) 노선을 운항하며 다가오는 휴가 기간을 앞두고 청주발 동남아시아 하늘길 확대에 나섰다. 운항 당일 청주국제공항에서는 티웨이항공 임직원과 청주국제공항 관계자가 함께한 가운데 운항 기념 행사가 열렸다. 이번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