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농구팬 겨냥 'NBA 직관 여행' 출시…당일 완판!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3-11-20 14:49:49
  • -
  • +
  • 인쇄
르브론 제임스, 스테판 커리 등 NBA 슈퍼스타 경기 직관 기회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주)하나투어(대표이사 송미선)가 농구팬들을 겨냥해 선보인 ‘전문가 동반 NBA 직관 여행’ 상품이 공개 당일 완판됐다.


‘조현일 해설위원과 함께하는 NBA 직관 여행 9일’은 NBA를 대표하는 스타선수인 르브론 제임스(LA 레이커스), 스테판 커리(골든스테이트)의 경기를 눈앞에서 볼 수 있는 여행 상품이다. LA 클리퍼스 vs LA 레이커스 경기(1월 23일)와 골든스테이트 vs 새크라멘토 경기(1월 25일)를 직관하고, 골든스테이트 옛 구장 오라클 아레나와 새크라멘토 킹스의 홈구장 외부를 관람하는 등 9일간 농구팬들을 위한 맞춤 일정으로 진행된다. 

 

▲하나투어, 농구팬 겨냥 'NBA 직관 여행' 출시

대학농구의 명가 UCLA 대학을 비롯해 NBA 레전드 코비 브라이언트의 발자취를 따라 할리우드, 뉴포트 비치도 방문한다. 특히, 스포티비 NBA 농구 전문 조현일 해설위원이 전 일정 동반해 현장에서 생생한 스토리를 전한다.

내년 1월 20일 한 번 출발하는 이 상품은 하나투어가 처음으로 선보인 NBA 직관 여행으로 약 776만 9천 원이다. 앞서 전문가 동반 EPL 직관 여행이 축구팬들의 뜨거운 성원에 조기 마감한데 이어, 이번 NBA 직관 여행도 조현일 해설위원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한 당일 예약이 마감됐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처음으로 농구팬을 겨냥한 NBA 직관 여행 상품을 선보였고, 단기간에 완판을 기록했다”라며, “지속적으로 전문가와 함께 하는 스포츠 직관 상품을 확대해 나가는 동시에 NBA, MLB 등 기존에 찾아보기 힘들었던 다양한 테마여행 상품으로 레저·스포츠 마니아들을 공략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원광디지털대 대학원, ‘동계 산림치유 심화과정’ 특강 진행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원광디지털대학교 대학원은 지난 20일과 21일 양일간 실무 중심 산림치유 전문가 양성을 위한 ‘동계 산림치유 심화과정’ 오프라인 특강을 서울캠퍼스에서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강의는 ‘교류분석을 통한 산림치유 활동 역량 강화’를 주제로 온라인 교육을 보완하기 위한 오프라인 집중 특강 형태로 진행됐다.특강에서는 자아상태 분석,

2

대리점 불공정행위 급증…자동차판매 58.6% ‘최악’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공정거래위원회가 21개 업종, 510개 공급업자와 5만여 개 대리점을 대상으로 실시한 ‘2025년도 대리점거래 서면실태조사’ 결과 대리점 거래 만족도가 4년 연속 하락세를 보인 반면, 불공정행위 경험률은 급증한 것으로 나타났다. 공급업자의 유통채널 가운데 대리점 비중이 절반 이상으로 확대되면서 거래 안정성을 둘러싼 갈등도 심화하는

3

좌석 공급 축소 금지 어겼다…대한항공 58.8억·아시아나 5.8억 제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 공정거래위원회는 대한항공과 아시아나항공이 기업결합 승인 조건으로 부과된 시정조치를 준수하지 않은 데 대해 총 64억 원 규모의 이행강제금을 부과했다.공정위는 대한항공·아시아나 양사에 적용된 ‘2019년 대비 공급 좌석수 90% 미만 축소 금지’ 행위 요건을 위반한 사실이 확인됐다고 밝혔다. 해당 제재는 기업결합 조건으로 부과된 ‘행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