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페이스, 캠핑·낚시에 유용한 다용도 아웃도어 베스트 제안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5-08-27 15:06:39
  • -
  • +
  • 인쇄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처서가 지나면서 슬슬 자연으로 떠날 준비를 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가 기능성과 다용도 멀티 포켓을 적용해 캠핑·낚시에 최적화된 아웃도어 베스트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 레드페이스 ‘워크 멀티 베스트’

워크 멀티 베스트는 조끼 내에 총 9개의 멀티 포켓을 갖췄다. 양쪽 가슴에 2개, 허리 부근에 7개로 구성됐다. 각 포켓은 지퍼와 덮개 등 형태와 크기가 제각각으로 소품의 크기와 무게에 따라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아웃도어의 뿐만 아니라, 워크웨어를 위한 디테일도 돋보인다. 우측 가슴 앞부분에는 덮개가 없는 3개의 작은 구멍 형태를 만들어 펜이나 칼 등을 수납할 수 있게 했다. 반면, 좌측에는 유격이 있는 검정 띠를 적용해 펜 클립을 활용할 수 있게 했으며, 작업 환경에서는 카라비너를 걸어 작은 공구들을 수납할 수 있게 했다.

주로 자연에서 입는 특성을 고려해 아웃도어 기능까지 고루 갖췄다. 브랜드 자체 개발 소재인 쉘텍스 라이트를 활용해 방풍 기능이 뛰어나다. 또, 조끼 형태로 팔의 움직임지 자유롭다. 경량성까지 갖춰 바람이 불 땐 입고, 더울 땐 벗어 배낭에 수납하기도 좋다. 덕분에 간절기에 활용도가 돋보이며, 봄과 여름에도 두툼한 이너를 입는다면 3시즌 내내 활용이 가능하다.

해당 상품의 색상은 베이지, 블루, 카키 3종으로 구성됐다.

레드페이스 관계자는 “캠핑과 낚시는 정적인 듯하면서도 텐트를 치거나 낚싯대를 던지고 릴링하는 등 활동성이 높은 활동이다.”라며 “자유로운 팔 움직임과 아웃도어 기능 등 필수 조건은 기본, 사용자의 편의성을 고려한 멀티 포켓으로 활용도까지 높였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취임사] 황성엽 금융투자협회장 “자본시장 중심 경제 전환‘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황성엽 제7대 금융투자협회장이 2일 서울 여의도 금융투자협회 불스홀에서 공식 취임식을 갖고 “신뢰를 바탕으로 자본시장 중심의 대전환을 이끌겠다”며 향후 협회 운영 방향을 제시했다. 황 회장은 이날 취임사에서 “신뢰 없이는 바로 설 수 없다(이신불립, 以信不立)”는 원칙을 강조하며 “금융투자협회는 단순한 전달자가 아니라, 회원사의

2

조현준 효성 회장, 위기 돌파 카드로 '소통'을 꺼내들다…원팀 글로벌 1위 목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조현준 효성그룹 회장이 글로벌 경제 위기 속 지속 성장 기반을 다지기 위한 최대 무기로 '소통'을 가장 강조하고 있다. 사실 소통은 국가, 기업, 개인, 특정 조직 단체에 있어 가장 없어서는 안 될 핵심 기능에 속한다. 누구보다 소통을 중시하는 조 회장은 창립 59주년 기념사에서 '소통'의 중요성을 거

3

[신년사] 강태영 NH농협은행장 “초개인화 금융·Agentic AI 통해 민족은행 도약”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강태영 NH농협은행장이 신년사를 통해 “초개인화 금융과 생산적 금융, 그리고 ‘Agentic AI Bank’ 전환을 가속화해 범농협의 지속가능한 성장을 뒷받침하는 핵심 수익센터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겠다”고 강조했다.강 행장은 2일 신년사에서 “60년 만에 돌아온 붉은 말의 해를 맞아 빠르고 강인한 변화가 요구되는 시점”이라며 “지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