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GE20’S 비타씨 스킨케어 톤업 베이스, 日 론칭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9-04 15:02:35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AGE20’S’(에이지투웨니스)는 ‘비타씨 스킨케어 톤업 베이스’(VITA C SKINCARE TONE-UP BASE)를 일본 시장에 선보였다고 4일 밝혔다.

 

AGE20’S 비타씨 스킨케어 톤업 베이스는 발효 복숭아와 3종 비타민C 성분을 함유해 민낯으로부터 밝아지는 스킨케어링 톤업 베이스이다.

 

▲ [사진=애경산업]

 

비타민C, 펩타 비타민C, 히알루론산 비타민C 등 3가지 비타민C 성분과 함께 복숭아 세라마이드 성분을 복합 처방해 피부 장벽 강화는 물론 피부에 수분감과 화사함을 제공한다.

 

콤부차 유산균 발효로 완성한 발효 복숭아인 ‘락토피치’(LactoPEACH)를 담아 사용할수록 피부를 핑크빛 톤으로 맑고 빛나게 가꿔준다.

 

특허받은 모공 크기 감소 성분, 피부 밀착 성분과 함께 핑크 톤업 파우더를 함유해 피부 결과 모공을 매끄럽게 커버해 주고 메이크업 무너짐을 방지해 화사함을 지속시켜 준다.

 

애경산업에 따르면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제품 사용 4주 후 민낯 톤업 개선 효과를 확인받았으며, 12시간 메이크업 지속력에 대한 효과도 확인했다. 예민한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피부자극테스트 및 꽃가루 흡착 방지 테스트를 완료했다.

 

라쿠텐, 큐텐 재팬, 아마존 재팬 등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선보일 예정이며, 하반기 일본 대규모 쇼핑 축제인 라쿠텐 슈퍼세일 및 큐텐 메가와리 행사에도 참여해 일본 현지 소비자 접근성을 확대할 계획이다.

 

AGE20’S 관계자는 “이번 톤업 베이스는 브랜드 대표 상품인 시그니처 에센스 팩트와의 시너지를 강화할 수 있는 제품으로 개발했다”며 “일본 소비자의 핵심 뷰티 단계인 메이크업 베이스 단계의 제품으로 현지 소비자와의 접근성을 확대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현장] 지마켓, 내년 7000억 투자 '글로벌 셀러 생태계' 강화
[메가경제=정호 기자] 지마켓이 투자, 해외 판로 개척, AI 혁신을 토대로 내년을 재도약의 원년으로 삼는다. 21일 지마켓에 따르면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지마켓 미디어데이'에서 약 7000억 원을 투자해 셀러 성장 기반을 조성하겠다고 밝혔다. 알리바바그룹의 200여 개국 판매 네트워크를 활용해 해외 판로를 확대하고, AI 기술로 쇼핑 편의

2

CGV, 배우 이정현 감독·주연 단편영화 ‘꽃놀이 간다’ 개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CGV가 단편영화 상영 프로젝트 ‘숏츠하우스(SHORTS HOUSE)’의 다섯 번째 작품으로, 배우 이정현이 감독과 주연을 맡은 단편영화 ‘꽃놀이 간다’를 CGV 아트하우스에서 단독 상영한다고 21일 밝혔다. ‘숏츠하우스’는 국내외 단편영화를 극장에서 선보이는 CGV 정기 상영 프로젝트로 아트하우스 20주년을 맞아 지난해부터 시작됐다

3

금호타이어, 제품 장착한 'KUMHO FIA TCR World Tour 6라운드' 성료
[메가경제=정호 기자] 금호타이어가 독점 공급하고 타이틀 스폰서로 활동하고 있는 세계 정상급 투어링카 대회 ‘금호 FIA TCR 월드 투어(KUMHO FIA TCR World Tour)’가 지난 10월 17일부터 19일까지 강원도 인제군 인제 스피디움에서 성황리에 마쳤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대회는 국내에서는 처음 열린 TCR 월드 투어 무대라는 점에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