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을사년, 제주 오레브리조트에서 만나는 청사의 기운과 고요한 휴식

전창민 기자 / 기사승인 : 2025-01-07 15:11:16
  • -
  • +
  • 인쇄
JW메리어트 제주 호텔‧레지던스 제주‧오레브 리조트 인기
▲사진=오레브 리조트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2025년 을사년 ‘푸른 뱀’의 해가 열렸다. 을사년은 새로운 시작, 지혜로운 변혁, 성장과 발전의 의미로 해석된다. 추운 겨울을 따뜻하고 쾌적한 공간에서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제주를 찾는 발길이 늘고 있는 가운데 럭셔리한 휴양과 품격 있는 휴식을 동시에 제공하는 오레브 리조트가 새해의 특별한 여행지로 주목받고 있다.


오레브 리조트에 따르면 특히 리조트 내 ‘핫 스프링 앤 스파’는 지난해 전국에서 9번째이자 제주 1호 ‘보양 온천’으로 지정돼 입소문을 타면서 가족 단위는 물론 연인이나 소규모 친구 모임까지 발길이 몰리고 있다. 휴식을 취하면서 뜻깊은 시간을 보내기 위해서다. 보양 온천은 JW메리어트 호텔‧레지던스 제주와 오레브 리조트와 같이 이용할 수 있어 눈길을 끈다.

JW메리어트 제주는 세계적인 건축 거장 빌 벤슬리(Bill Bensley)가 인테리어 디자인을 맡은 국내 첫 호텔이다. 객실 내 벽지 등은 제주를 상징하는 유채꽃에서 착안해 노란색이 많이 사용됐다. 그는 인도네시아 발리의 카펠라 우붓, 태국 코사무이의 포시즌스, 태국 방콕의 더 시암 호텔 등의 인테리어를 연출하기도 했다.

JW메리어트 레지던스 제주는 세계적 감각의 건축설계 명가 WATG가 참여했고, 빌 벤슬리가 바람‧꽃‧돌 등 제주의 자연과 농·어업에서 받은 영감을 객실과 리조트 곳곳에 녹여냈다. 

 

특히 생활형 숙박시설로 분류돼 주택 수에 포함되지 않아 개별 등기와 부가세를 환급받을 수 있다. 객실은 고급 원목으로 꾸며져 자연미와 함께 포근함을 선사하고, 가구와 주방은 이탈리아 최고급 브랜드 GIORGETTI와 안젤로 비가노로 꾸며졌으며 뱅앤올룹슨의 하이엔드 TV와 오디오, 스피커 등이 홈 솔루션을 완성했다.

 

▲사진=오레브 리조트


‘프리미엄 휴양 리조트’를 표방한 오레브 리조트는 온천, 스파, 수영장, 키즈클럽 등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즐길 수 있는 부대 시설도 다양하다. 특히 지하 2,004m에서 끌어올린 암반수를 이용한 온천과 스파는 제주 유일의 보양 온천이라는 점이 매력이다. 실내로 들어서면 ‘물방울 화가’로 알려진 김창열 화백의 작품을 비롯해 세계적인 거장들의 작품을 감상할 수 있어 마치 갤러리에 와 있는 듯하다는 게 리조특의 설명이다. 

제주가 휴양의 최적지로 알려지면서 멤버십과 회의권에 대한 문의가 늘고 있다.

업계에 따르면 오레브 리조트의 멤버십 분양은 올인클루시브(All Inclusive)와 프리미어(Premiere)로 나뉜다.

올인클루시브는 등기제 및 회원제 3억원대 멤버십이다. 10년 만기, 5년 뒤 반환받을 수 있는 상품으로 정회원 2명과 무기명 2명을 포함한다. 최근 오레브 제주는 아주 특별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매년 상상할 수 없는 포인트를 제공하며 JW메리어트 호텔 및 레스토랑, 레지던스, 온천, 요트 등 다양한 부대 시설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현금과 동일한 포인트를 제공하고 있다.

프리미어는 10년 만기, 7년 뒤 반환받을 수 있는 상품으로 기명은 정회원 2명에 가족회원 3명이, 무기명은 정회원 2명에 무기명이 포함된다. 회원가격은 등기제 기명 및 무기명 2억원대이고, 회원제 역시 기명 및 무기명 2억원대이다. 올인클루시브와 마찬가지로 파격적인 포인트를 제공하며 임직원 또한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어 법인 대상으로 최적화된 상품으로 평가받고 있다.

포인트 제공 프로모션 상품은 소수 한정구좌로 모집하고 있어 조기에 마감될 수 있다는 회사 관계자의 설명이다. 자세한 내용은 오레브리조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고 한다.


현지 분양업계 관계자는 “JW메리어트 호텔‧레지던스 제주, 오레브 리조트는 국내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럭셔리 휴양을 위한 최상의 요소들을 모두 담았다”고 전했다.

또한 “최근 루이비통 팝업 스토어가 JW메리어트 제주에서 진행되며 프리미엄 위상에 맞는 포지셔닝을 하고 있으며 앞으로 더욱 다양한 프리미엄 브랜드와 콜라보가 예정돼 있다”고 덧붙였다.

오레브리조트와 관련된 더욱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NH농협은행, 퇴직연금 원리금비보장상품 운용수익률 1위 달성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퇴직연금 DB, DC, 개인형IRP 전 제도에 결쳐 원리금비보장상품 운용 수익률이 5대 은행 중 1위를 달성했다고 22일 밝혔다.금융감독원 통합연금포털 2025년도 4분기 공시에 따르면 NH농협은행 퇴직연금 원리금비보장상품의 운용 수익률은 DB 19.93%, DC 21.55%, 개인형IRP 22.04%로 퇴직연금 전

2

LIG넥스원, 쉴드 AI와 '무인 전력'으로 드론 유도탄 실증 나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LIG넥스원은 21일(현지 시간) 무인체계 및 자율비행 기술 분야의 글로벌 선도 기업인 쉴드 AI(Shield AI)와 UAE 아부다비에서 열리는 무인·자율 시스템 전시회 'UMEX 2026'에서 계약기념 행사를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LIG넥스원의 다목적 드론발사 유도탄 'L-MDM'을

3

깨끗한나라, ‘고객가치실현위원회’ 출범…60주년 맞아 고객중심경영 본격화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깨끗한나라가 고객 중심 경영 강화를 위해 전사 고객 가치 거버넌스인 ‘고객가치실현위원회’를 출범했다. 22일 깨끗한나라에 따르면 이번 위원회 출범은 2026년 창립 60주년을 앞두고 소비자중심경영(CCM)을 일회성 제도나 대외 평가 대응이 아닌, 전사 의사결정과 업무 방식 전반에 내재화하기 위한 전략적 조치다. 회사는 고객 관점에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