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금융, 가수 아이유 광고모델 계약 2년 연장

문혜원 / 기사승인 : 2024-04-24 15:04:31
  • -
  • +
  • 인쇄
'I+YOU=우리' 컨셉트, '우리 '브랜드와 연결성

[메가경제=문혜원 기자] 우리금융그룹은 가수 겸 배우 아이유와 광고 계약을 2년 연장했다고 24일 밝혔다.

 

▲ 가수 아이유가 우리금융그룹과 2년 더 계약연장했다. [사진=우리금융그룹 제공]

 

이번 계약연장으로 아이유는 우리금융그룹과 함께하는 첫 장기 모델이 됐다. 아이유는 지난 2022년부터 4년 계약을 이어가게 된다.

 

우리금융은 "전 연령층에게 사랑과 신뢰를 받는 아이유의 이미지가 고객 곁에 함께하고 싶은 '우리' 브랜드 이미지와 시너지를 발휘해 광고 계약을 연장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우리금융에 따르면 아이유는 처음 선보인 캠페인부터 'I+YOU=우리'라는 콘셉트로 '우리' 브랜드와 연결성을 보였다. 모델과 브랜드 간의 연결성은 소비자 반응으로 이어져 지난 3월 진행한 한국리서치 조사 결과 금융그룹사 모델 중 모델 적합도와 선호도 최고치를 기록했다.

 

아이유는 우리은행 자산관리 브랜드 'Two Chairs'의 서비스를 받는 등 우리은행과 우리카드의 실제 고객이기도 하다.

 

지난 2년간 우리금융은 '우리를 위해 우리가 바꾼다'라는 슬로건으로 캠페인을 진행했다. 아이유는 지난해 열린 사회공헌 콘서트인 '우리 모모콘' 현장에서 임종룡 우리금융지주 회장과 함께 시각·청각 장애 어린이 수술 지원사업을 발표하기도 했다.

 

우리금융은 올해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으로 '우리 곁엔 우리가 있다'를 공개했다.

 

우리금융 관계자는 "우리금융은 아이유와 함께 다양한 캠페인을 진행하면서 고객이 기대하는 브랜드를 만들어 왔다고 생각한다"며 "올해도 활발한 활동을 함께하며 더 큰 시너지를 내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문혜원
문혜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더프레시달달, 창업 지원 프로그램 통해 가맹비 및 로열티 전액 면제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경기 침체와 소비 위축으로 창업 시장이 얼어붙고 있는 가운데, 프리미엄 과일바구니 전문 프랜차이즈 ‘더프레시달달’이 예비 창업자들에게 파격적인 창업 혜택을 내걸며 주목받고 있다. 브랜드 측은 가맹점 창업 시 가맹비와 교육비, 로열티 전액 면제를 제공한다고 12일 밝혔다. 더프레시달달은 초기 창업비용 부담을 최소화한 것이 가장 큰 장

2

SPC 외식 브랜드, ‘2025 다이닝 페어’ … 최대 30% 혜택
[메가경제=심영범 기자]SPC그룹이 가을 시즌을 맞아 28일까지 ‘2025 다이닝 페어’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2025 다이닝 페어’ 는 이탈리안 캐주얼 레스토랑 라그릴리아, 정통 나폴리 피자와 이탈리안 퀴진 전문점 베라(VERA), 영국풍 자연주의 다이닝 퀸즈파크 등 SPC가 운영하는 대표 외식 브랜드들이 세트 메뉴를 최대 30% 할인가로 선보이

3

우아한형제들, 가치경영보고서 ‘배민스토리 2025’ 발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배달의민족이 외식업 발전과 이해관계자와의 상생 노력을 담은 보고서를 발표했다. 배민 운영사 우아한형제들은 사회적 가치 창출을 위해 노력한 다양한 활동과 비재무적 성과를 공유하는 가치경영보고서 ‘배민스토리 2025’를 발간했다고 12일 밝혔다. 올해로 다섯 번째 발간하는 ‘배민스토리 2025’에는 파트너(외식업주), 라이더, 친환경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