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갤럭시 워치4 ‘PXG 골프’ 한정판 출시...11일부터

김형규 / 기사승인 : 2021-11-08 15:09:42
  • -
  • +
  • 인쇄
스마트 캐디 앱 탑재, 두 가지 스트랩 제공

삼성전자는 골프웨어 브랜드 'PXG'와 협업한 '갤럭시 워치4 PXG 골프 에디션'을 오는 11일부터 국내에서 한정 판매한다고 8일 밝혔다.

PXG 골프 에디션은 ▲갤럭시 워치4 골프 에디션 ▲프리미엄 PXG 가죽 지갑 ▲PXG 볼마커 ▲PXG 전용 스트랩 2종 ▲PXG 워치 페이스 3종 등으로 구성됐다.
 

▲ '갤럭시 워치4 PXG 골프 에디션' 구성품 [삼성전자 제공]

 

또한 이번 에디션은 '스마트 캐디'앱을 탑재해 거리 측정 기능과 함께 전 세계 4만여 개 골프 코스 공략 가이드 등을 제공한다.

골프 에디션 액세서리 중 하나인 '프리미엄 PXG 가죽 지갑'은 부드러운 천연 소가죽 소재의 겉감과 염소가죽 내피로 제작돼 필드는 물론 일상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PXG 브랜드 로고가 각인된 스테인리스 소재의 'PXG 볼마커'를 제공하며, 갤럭시 워치4에 체결할 수 있는 ‘가죽 하이브리드 스트랩’과 ‘시그니처 실리콘 스트랩’이 포함됐다.

이와 함께 PXG 전용 워치 페이스 3종도 기기에 쉽게 다운로드해 적용할 수 있다.

PXG 골프 에디션은 44mm 크기의 블랙 컬러와 40mm 실버 두 가지 모델로 출시되며, 44mm는 62만 9000원, 40mm 모델은 59만 9000원이다.

예약 판매는 오는 11일부터 삼성전자 홈페이지와 온라인 골프 쇼핑몰 '골핑' 등에서 한정 수량으로 진행된다. 18일 이후부터 순차적으로 배송될 예정이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PXG 골프 에디션은 골퍼들이 스마트한 기능과 프리미엄 브랜드만의 가치를 함께 누릴 수 있도록 특별히 출시한 제품"이라며 "PXG 골프 에디션과 함께 더욱 품격 있는 라운딩을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