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9월 7일 프로야구 잠실·대구 경기 극장 생중계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9-03 15:14:47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CGV는 오는 7일 오후 5시에 진행되는 ‘SSG 랜더스 vs LG 트윈스’ 경기와 ‘한화 이글스 vs 삼성 라이온즈’ 경기를 생중계한다고 3일 밝혔다.

 

서울 잠실야구장에서 진행되는 ‘SSG 랜더스 vs LG 트윈스’ 경기는 CGV강변, 소풍, 인천 등에서 생중계한다. 대구 삼성 라이온즈 파크에서 펼쳐지는 ‘한화 이글스 vs 삼성 라이온즈’ 경기는 CGV대구아카데미, 대전, 용산아이파크몰, 천안펜타포트, 청주(서문)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사진=CJ CGV]

 

이번 주말에는 에버랜드와 협업해 ‘[CGVx에버랜드] 최강레시와 함께하는 여름 야구 ‘한화 이글스 vs 삼성 라이온즈’’ 이벤트 회차도 CGV연남에서 선보인다. 이 상영회는 에버랜드와 협업해 기획한 이벤트로 모든 관람객에게 에버랜드의 레서판다 캐릭터인 '레시'가 승리의 기운을 더하는 굿즈 ‘최강레시 키링'을 선물한다.

 

KBO 리그 극장 생중계 관련 자세한 내용은 CGV 모바일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CJ CGV 김진호 ICECON사업팀장은 “식을 줄 모르는 프로야구의 열기가 극장가에서도 이어지며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며 “CGV는 앞으로도 현장의 열기를 그대로 전할 수 있는 다양한 뷰잉 콘텐츠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CJ그룹, CJ·올리브영 합병 보도 "사실 무근"
[메가경제=심영범 기자]CJ그룹이 CJ올리브영과 합병절차를 진행 중이라는 보도에 대해 "전혀 사실이 아니다"라고 일축했다. CJ그룹은 5일 뉴스룸에 입장문을 내고 "한 매체에서 보도한 'CJ와 올리브영 간 합병비율 산정 작업 개시' 기사는 전혀 사실이 아니다"라며 "CJ그룹은 양사 합병 관

2

동아쏘시오홀딩스, 가뭄 피해 강릉에 생수 40만병 긴급 지원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동아쏘시오홀딩스(대표이사 사장 김민영)가 장기간 가뭄으로 어려움을 겪는 강릉 시민들을 위해 생수 40만병을 지원했다.회사는 계열사 동아오츠카·동아에코팩에서 생산한 마신다 천년수 나는물 등 생수 500mL 20만병, 2L 20만병을 사단법인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에 전달했다. 해당 물량은 식수 및 생활용수 확보에 불편을 겪는 강릉

3

한미약품 ‘무조날맥스’, 서울 전역 버스 광고로 소비자 접점 확대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한미약품이 손·발톱 무좀 치료제 ‘무조날맥스’를 앞세워 서울 전역 버스 광고에 나선다.회사 측은 5일 “강남·영등포·종로 등 유동 인구가 많은 주요 상권을 포함한 80여 개 노선에서 11월 말까지 버스 외부 광고를 진행한다”며 “출시 5개월 만에 본격적인 브랜드 인지도 확산에 나서는 것”이라고 밝혔다. 무조날맥스는 테르비나핀염산염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