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메이징 오트, 오트브란 영양 담은 ‘오트밀’ 선봬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9-09 15:21:42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매일유업의 어메이징 오트가 신제품 오트밀을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매일유업에 따르면 이번 신제품 ‘어메이징 오트 오트밀’은'오트브란(oat bran)'이라는 프리미엄 원료를 80% 이상 함유했다. 오트브란은 통귀리의 속껍질 부분으로 식이섬유와 단백질이 모여 있는 오트 영양의 핵심인 부위다.

 

▲ [사진=매일유업]

 

매일유업은 고품질의 오트밀을 선보이기 위해 부산물이 아닌 독립된 공정으로 생산한 '오트브란'만을 선별했다. 

 

핀란드 청정 지역에서 재배한 세계적으로 고품질인 오트를 원료로 사용하고, 설탕이나 인공첨가물 없이 오트의 영양만 그대로 담아냈다. 1회 섭취량(30g) 기준 식이섬유 3.7g(삶은 브로콜리 약 한컵 반 분량)과 단백질 4g, 칼슘14mg까지 함유해 포만감을 준다.

 

매일유업은 어메이징 오트 오트밀을 활용한 레시피도 추천했다. ▲따뜻한게 먹는 오트밀 정통 레시피는 어메이징 오트 오트밀 30g에 따뜻하게 데운 바리스타 오트 음료 150mL를 부어 4분 정도 저어 먹는 방식으로, 부드럽게 불어난 귀리의 풍미를 즐길 수 있다. ▲다양한 토핑을 곁들여 먹을 수 있는 오버나잇 오트밀은 밤에 오트밀 30g과 요거트 120g을 섞어 냉장고에 4시간 이상 불린 후, 다음 날 과일이나 견과류를 더해 아침 식사로 먹기에 적합하다.

 

어메이징 오트 오트밀의 1회 섭취 권장량은 30g이며, 제품 용량은 150g(30g X 5포)과 대용량 900g 제품이 있다. 제품 구매는 매일유업 공식몰 매일다이렉트와 매일유업 네이버 직영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매일유업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14일 일요일까지 최대 17% 할인 혜택가를 누릴 수 있는 네이버 신상위크 특가전을 시작으로 다양한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일유업 어메이징 오트 관계자는 “국내 오트음료 시장 1위를 선두한 경험을 바탕으로 한국인의 입맛에 최적화된 오트밀을 개발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부산 광안리, 주민·관광객 함께 즐기는 골목상권 축제 ‘남천바다로 가는 길’ 9월·10월 두 차례 개최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부산시와 부산경제진흥원의 골목상권 활성화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광안리 세흥시장~광리단길 일대에서 ‘남천바다로 가는 길’ 행사가 9월과 10월 두 차례 열린다. 상인회 소속 개성 있는 상점들이 참여해, 방문객들에게 다양한 경품 이벤트와 특별한 소비 경험을 선사한다. 부산 수영구 남천바다로에 위치한 해당 골목 상권은 '남천바다로

2

IBK기업은행, ‘NFT지갑 서비스’ 시범 운영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IBK기업은행은 디지털 자산 생태계 확산에 발맞춰 ‘NFT(Non-Fungible Token, 대체 불가능한 토큰)지갑 서비스’를 시범 운영한다고 9일 밝혔다. ‘NFT지갑 서비스’는 고유성과 소유권을 증명할 수 있는 디지털자산인 NFT를 보관할 수 있는 블록체인 기반 지갑 서비스다. 기업은행은 고객들이 직접 NFT 자산을 관리하고

3

잇다컴퍼니, ‘춘천버디즈’ 캐릭터로 캐릭터라이선싱페어 2025 참가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강원도의 디지털마케팅 전문기업 잇다컴퍼니는 지역 기반 IP 사업으로 춘천을 브랜딩하는 팀, ‘춘천버디즈’를 선보이며 지난 7월 17일부터 20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캐릭터라이선싱페어 2025’에 참가해 성황리에 전시를 마쳤다. 이번 전시는 강원정보문화산업진흥원 강원콘텐츠코리아랩의 지원으로 진행된 ‘2025년 국내 전시회 공동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