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풍선, 레저부터 관광까지 즐길 수 있는 '사이판 마라톤 2024' 상품 출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02-14 15:32:20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노랑풍선은 레저부터 관광까지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사이판 마라톤 2024' 상품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올해 16회째를 맞는 '사이판 마라톤 2024'는 마리아나 관광청에서 주관하는 정기 대회로 사이판의 아름다운 해변을 배경으로 진행된다.
 

▲ 노랑풍선, 레저부터 관광까지 즐길 수 있는  '사이판 마라톤 2024' 상품 출시

또한 42.195KM를 뛰는 ▲풀 마라톤 코스뿐만 아니라 ▲하프 마라톤 ▲10KM ▲5KM 코스 등 연령과 거리에 따라 다양한 구간에 참가할 수 있으며 스포츠 인플루언서인 ‘스포츠봉’과 함께 대회 참여가 가능하다.

이번에 선보이는 상품은 오는 3월 7일까지의 출발 고객을 대상으로 3월 9일 가라판 마이크로해변의 아메리칸 메모리얼 파크에서 진행되는 '사이판 마라톤 2024' 대회에 참여할 수 있도록 구성돼 있다.

모든 참가자에게는 대회 티셔츠와 참가자 메달, 완주 증명서, 시상식 연회 초청권 등이 포함된 사이판 마라톤 패킷이 증정되며 참가자는 대회 하루 전인 3월 8일 아메리칸 메모리얼 파크에서 레이스 패킷을 수령해야 한다. 각 코스별 우승자에게는 현금 상금이 증정될 예정이다.

특히 마라톤 이외에도 △깊고 푸른 남태평양 바다가 펼쳐진 ‘만세 절벽’ △석회암과 바위섬으로 형성된 ‘새 섬’ △역사의 흔적 ‘한국인 위령탑’ 등의 관광이 포함돼 여행의 즐거움을 한층 더했으며 취향에 따라 △크라운 플라자 리조트 △하얏트 리젠시 사이판 등 숙소 선택도 가능하다.

노랑풍선은 본 상품을 예약한 고객을 대상으로 마라톤 참가비를 무료로 지원해 주는 혜택도 함께 제공한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사이판 마라톤은 마리아나 관광청에서 주관하는 정기 대회로 사이판의 아름다운 해변을 배경으로 진행된다"라며 "새롭게 선보이는 이번 상품을 통해 운동뿐만 아니라 관광도 함께 즐기며 사이판에서의 좋은 경험을 할 수 있는 계기가 됐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전세 불안과 규제 강화 속 실거주 대안… ‘지젤 라이프그라피 서초’ 주목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최근 부동산 시장에서 아파트 대신 오피스텔이 주거 대안으로 부상하고 있다. 아파트는 주택담보대출 한도 제한, 규제지역 대출 강화 등으로 매수 여건이 까다로워진 반면, 오피스텔은 ‘준주택’으로 분류돼 상대적으로 규제에서 자유롭기 때문이다. 여기에 전세사기와 깡통전세 등 보증금 리스크가 사회적 문제로 떠오르며 전세 기피 현상이 심화되

2

96세도 문제없다…바른세상병원, 초고령 무릎 인공관절 수술 성공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보건복지부 지정 관절전문병원 바른세상병원은 96세 초고령 환자에게 무릎 인공관절치환술(TKR)을 성공적으로 시행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시술은 관절센터장 정구황 원장(정형외과 전문의)이 집도했다.고령화가 빠르게 진행되면서 고령 환자의 인공관절 수술은 늘고 있으나, 고혈압·당뇨 등 만성질환을 동반한 환자는 수술 위험이 높다. 바

3

문혁수 LG이노텍 대표 "미래 육성사업 2030년 매출 비중 25% 이상 목표"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LG이노텍은 미래 육성사업의 매출 비중을 2030년 25% 이상으로 끌어올릴 예정이라고 30일 밝혔다. 문혁수 LG이노텍 대표는 최근 사업장 현장경영에서 “회사의 지속성장을 위해 드라이브를 걸고 있는 미래 육성사업이 빠른 속도로 확장세를 이어가고 있다”며 “미래 신사업 비중을 2030년 전체 회사 매출의 25% 이상으로 키우는 것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