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맥스, ‘로스트 소드’ 론칭 1주년 기념 업데이트

이상원 기자 / 기사승인 : 2026-01-08 15:37:42
  • -
  • +
  • 인쇄
‘모건 르 페이’ 공개
화려한 이펙트, 강화된 전투 성능 보유
1주년 기념 리워드 제공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위메이드맥스는 자회사 위메이드커넥트가 서비스하고 코드캣이 개발한 서브컬처 모바일 ‘로스트 소드’의 론칭 1주년 기념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8일 밝혔다.

 

▲ ‘로스트 소드’ 론칭 1주년 이미지 [사진=위메이드맥스]

지난해 1월 출시한 ‘로스트 소드’는 출시 1주년을 맞아 기존 이용자와 신규·복귀 유저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우선 1주년 기념 신규 캐릭터 ‘모건 르 페이’를 공개했다. 작품 초반부터 유저들과 함께 모험을 이어온 인기 캐릭터 ‘모르가나’가 ‘요정왕’으로 각성한 모습으로, 한층 성숙해진 외형과 화려한 이펙트, 강화된 전투 성능을 갖춘 점이 특징이다.

1주년을 맞아 유저들의 성장을 지원하고 감사의 의미를 전하는 풍성한 보상도 마련했다. 게임 내 출석 이벤트 등을 통해 최대 300회의 무료 소환권을 제공하며, 5성 캐릭터 선택 소환권, 5성 펫 선택 소환권을 추가로 지급한다.

나아가 앞서 진행된 1주년 사전등록 이벤트에 참여한 플레이어에게는 인게임 재화인 다이아 2000개와 고급 캐릭터 소환권, 고급 펫 소환권 등 다양한 리워드를 함께 제공한다.

이와 함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1주년 기념 신규 애니메이션 PV를 공개하며 게임 세계관을 확장하는 콘텐츠도 선보인다. 현재 ‘로스트 소드’ 에피소드를 기반으로 한 웹툰도 제작 중으로, 미디어 믹스를 통한 다양한 콘텐츠 전개를 예고했다.

오는 11일까지는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로스트 소드’ 1주년 한정 굿즈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지난해 12월 참가한 ‘AGF(Anime X Game Festival) 2025’ 부스에서 공개된 상품들로, 구매 고객에게는 오는 2월 말부터 순차적으로 물품을 발송한다.

김제헌 코드캣 대표는 “꾸준히 게임을 사랑해주신 유저분들 덕분에 ‘로스트 소드’가 1주년을 맞이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캐릭터와 스토리, 콘텐츠 완성도를 지속적으로 높여 오랜 기간 사랑받을 수 있는 작품으로 성장시켜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인천공항공사, 아시아나항공 이전 대비 ‘CEO 주관 최종 현장점검’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인천국제공항공사는 오는 14일로 예정된 아시아나항공의 터미널 이전(1터미널→2터미널) 준비현황을 최종 확인하기 위해 지난 8일 공사 이학재 사장 주관 현장점검을 진행했다고 9일 밝혔다. 공사는 지난해 7월 아시아나항공의 이전 일자가 2026년 1월14일로 결정됨에 따라, 지난 6개월간 아시아나항공과 이전 준비를 위한 TF팀을 구성하

2

한화, '한화우 소액주주'와 '가치 회복' 동행…장외매수·자사주 소각 카드 꺼냈다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한화그룹의 지주회사인 한화가 제1우선주(한화우) 소액주주들과 손잡고 주주가치 회복을 위한 공동 실천에 나선다. 장기간 저평가 논란이 이어지면서 우선주 문제를 해소하고 자본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서다. 한화는 9일 공시를 통해 제1우선주(한화우) 소액주주 대표와 '주주가치 회복을 위한 공동 실천 협약서'를 체결했다고

3

"EU선 금지된 향료 성분, 국내선 여전히 판매"…화장품 업계 논란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국내 화장품 브랜드들이 유럽연합(EU)에서 생식독성 우려로 사용이 금지된 향료 성분을 여전히 제품에 사용하고 있는 것으로 드러나 논란이 일고 있다. 해외 주요국이 해당 성분의 판매를 전면 금지한 것과 달리 국내는 사용량 표기조차 생략 가능해 소비자 안전 보호에 구멍이 뚫렸다는 지적이다. 소비자주권시민회의는 제이숲, 오센트, 라피네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