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풍선, '미국,캐나다' 핵심 도시 방문하는 '완전 일주' 상품 출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05-10 15:38:15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노랑풍선은 미국 동부와 캐나다 핵심 도시들을 방문할 수 있는 ‘미동부&캐나다 완전 일주' 상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상품은 프리미엄 국적기인 아시아나항공 왕복 탑승으로 여행의 안전과 편안함을 더했으며, 전 일정 3성급 호텔에서 숙박이 가능하다.
 

▲ 노랑풍선, '미국,캐나다' 핵심 도시 방문하는  '완전 일주' 상품 출시

본 상품은 여행객들이 미국 동부와 캐나다의 핵심 도시인 △뉴욕 △워싱턴 △토론토 △몬트리올 △퀘백 등의 주요 관광지를 빠짐없이 둘러볼 수 있도록 알찬 일정으로 구성됐다.

이 상품은 ▲뉴요커들의 휴식처 ‘센트럴파크’ ▲미국 자유와 민주주의를 상징하는 '자유의 여신상' ▲뉴욕 최고의 아울렛 ‘우드버리 아울렛’ ▲워싱턴 DC의 랜드마크인 '백악관' 등을 방문할 수 있다.

또한 주요 시내 및 랜드마크 관광 뿐만 아니라 ▲전세계에서 가장 큰 폭포 중 하나인 '나이아가라 폭포' ▲나이아가라 폭포 액티비티 중 하나인 '시티크루즈' 등을 둘러보며 자연의 아름다움도 함께 만끽할 수 있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본 상품은 미국과 캐나다의 유명한 도시들을 한 번에 둘러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며 "계절별 다른 느낌을 나타내는 미동부와 캐나다에 방문해 하얀 눈꽃의 도시를 만나는 좋은 여행이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풀무원, '제1회 동물보호의 날 축제' 참가…동물복지 앞장
[메가경제=정호 기자] 풀무원식품은 농림축산식품부와 부산광역시가 주최한 ‘제1회 동물보호의 날 축제’에서 동물복지 계란과 펫푸드 브랜드 ‘아미오’ 등 2개의 부스를 운영하며 동물복지 가치 확산 활동에 앞장섰다고 28일 밝혔다. 동물보호의 날 축제는 10월 4일 ‘동물보호의 날’을 맞아 마련된 사람과 동물의 공존 문화를 확산하는 국민 참여 캠페인이다. 제1회

2

르노코리아, '그랑 콜레오스' 신규·기존 고객에 모두 '만족' 평가
[메가경제=정호 기자] 르노코리아는 지난 주말까지 하남 스타필드에서 진행했던 ‘르노 팝업 스테이지’ 행사에서 2026년형 그랑 콜레오스와 세닉 E-Tech 100% 일렉트릭이 체험 고객들로부터 큰 호평을 얻었다고 밝혔다. 출시 1주년을 맞은 그랑 콜레오스는 기존 구매 고객들의 만족도 또한 높게 나타난 바 있다. 28일 르노코리아에 따르면 9월 17일부터 2

3

현대리바트, 캐릭터 피규어 토대로 'MZ 공략' 박차
[메가경제=정호 기자] 현대리바트가 2030 세대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지난해부터 젊은 세대 코드에 맞춰 수제 공예품을 소개하는 전문관을 열고 서울 성수동에서 오프라인 팝업 행사를 진행한 데 이어, 이번엔 캐릭터를 활용한 피규어를 선보이기로 한 것이다. 토탈 인테리어 기업 현대리바트는 ‘리바트 캐릭터’로 만든 피규어 6종을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