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웰푸드, 빼빼로 앰배서더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 컴백 기념 팝업스토어 참여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8-25 15:38:40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웰푸드는 빼빼로 공식 글로벌 앰배서더인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의 네 번째 정규 앨범 'KARMA' 발매를 기념해 특별한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롯데웰푸드는 지난 23일부터 다음달 3일까지 총 12일간 잠실 롯데월드몰 1층 아트리움에서 열리는 ‘<KARMA> POP-UP STORE’에 ‘빼빼로 존(zone)’을 열고, 이벤트를 전개한다. 

 

▲ [사진=롯데웰푸드]

이번 빼빼로 존에는 스트레이 키즈와 빼빼로가 협업한 한정판 패키지들이 전시된다. 지난 6월 국내에 공개한 하트 페어 패키지부터 해외 전용으로 출시된 글로벌 패키지까지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함께 마련된 포토존에서는 스트레이 키즈 사진이 새겨진 포토월과 높이 1미터의 대형 빼빼로 조형물 앞에서 기념사진을 남길 수 있다.

 

SNS와 연계한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개인 인스타그램 및 X(구 트위터) 계정에 행사장 방문 인증 사진과 함께 다가오는 빼빼로데이를 앞두고 새롭게 선보일 스트레이 키즈 협업 패키지에 대한 기대 평을 남긴 방문객에는 추후 추첨을 통해 ‘스트레이 키즈 정규 4집 'KARMA' 친필 사인 앨범’, ‘스트레이 키즈 폴라로이드 사진’, ‘스트레이 키즈 X 빼빼로 한정판 다이어리’, ‘빼빼로데이 시즌 스트레이 키즈 협업 패키지’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현장에서 포스트잇을 활용해 컴백 응원 문구를 남긴 방문객에는 멤버들의 사진이 담긴 화이트쿠키 빼빼로 1갑과 스트레이 키즈 정규 4집 컴백 앨범 포토로 제작된 엽서를 선물한다. 엽서는 오로지 이번 현장에서만 제공되는 한정판 굿즈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글로벌 팬들의 사랑을 받는 스트레이 키즈의 정규 4집 발매를 진심으로 축하한다”며 “이번 협업이 빼빼로가 가진 즐거움과 나눔의 가치를 팬들과 나누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브레인 아카데미' 하석진, '기생충'급 본가 공개...'하버드대 부동산 박사'에 질문 폭격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브레인 아카데미’ 하석진이 ‘하버드대 부동산 박사’ 김경민 교수를 만나, 부동산 관련 폭풍 질문을 쏟아낸다. 11일(목) 밤 9시 40분 방송하는 채널A 지식 충전 퀴즈쇼 ‘브레인 아카데미’ 마지막 회에서는 ‘브레인즈’ 전현무-하석진-이상엽-윤소희-황제성-궤도가 ‘도시 마스터’ 김경민 교수와 대한민국 부동산의 ‘A to Z’를

2

스파인잭, 척추압박골절 환자 생존율 개선 기대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글로벌 의료기기 기업 스트라이커(Stryker)는 고령층에서 빈번히 발생하는 골다공증성 척추 압박골절 치료 솔루션으로 상하축 확장형 티타늄 임플란트를 활용한 ‘경피적 척추압박골절 보강술(상품명 스파인잭·SpineJack)’이 환자의 생존율을 높이고 삶의 질 개선에도 기여한다고 9일 밝혔다.스파인잭은 2024년 3월 보건복지부로부터

3

오리온 ‘찍먹 과자’, 올해 매출 100억 돌파…역대 최고치 기록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오리온(대표이사 이승준)은 소스에 찍어 먹는 ‘찍먹’ 시리즈 과자가 올해 들어 큰 인기를 끌며 역대 최대 실적을 달성했다고 9일 밝혔다.회사에 따르면 ‘오!감자’, ‘나쵸’, ‘예감’ 등에 소스를 동봉한 찍먹 제품군의 올 1~8월 누적 매출액은 100억 원을 넘어섰다. 이는 동기간 기준 역대 최고치다. 대표 제품인 ‘찍먹 오!감자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