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 ‘프레딧 정기구독 대고객 이벤트’ 실시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9-03 15:39:20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hy가 정기구독 경쟁력을 활용한 ‘프레딧 정기구독 대(對)고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hy는 ‘프레딧 정기배송’ 서비스를 운영 중이다. 자체 배송 조직인 ‘프레시 매니저’와 전국 단위 물류 시스템을 활용해 발효유, 간편식, 식자재 등 다양한 품목을 무료 배송한다. 고객은 본인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배송 주기 설정이 가능해 편의성이 높다. 상반기에는 건강기능식품 정기구독 제도 ‘월간 영양’을 선보였다.

 

▲ [사진=hy]

 

이벤트 진행을 기념해 특별한 선물도 준비했다. 신규 고객 선착순 9만 명에게 캡슐형 프로바이오틱스 ‘바이오리브 유산균 플러스 이뮨(1개월 분)’을 증정한다.

 

해당 기간 정기구독을 신청한 고객에게 140만원 상당 사은품을 0원에 구매 가능한 래플 응모권을 지급한다. 고객은 생활가전, 주방용품 등 원하는 경품 9종 중 1개를 선택해 응모할 수 있다.

 

무작위 추첨 경품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9월부터 10월까지 매주 600명의 정기구독 고객을 추첨해 총 6000명에게 프레딧 제품 교환 쿠폰을 지급한다.

 

이벤트 기간은 10월 31일까지며, 자세한 사항은 ‘프레딧’에서 확인할 수 있다.

 

차예원 hy플랫폼CM팀 담당은 “hy는 오랜 기간 쌓아온 정기배송 노하우로 구독 서비스의 편의성을 알리고 있다”며 “건강하고 편리한 삶을 만들어 온 hy의 정기구독 서비스를 더 많은 고객이 이용하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CJ그룹, CJ·올리브영 합병 보도 "사실 무근"
[메가경제=심영범 기자]CJ그룹이 CJ올리브영과 합병절차를 진행 중이라는 보도에 대해 "전혀 사실이 아니다"라고 일축했다. CJ그룹은 5일 뉴스룸에 입장문을 내고 "한 매체에서 보도한 'CJ와 올리브영 간 합병비율 산정 작업 개시' 기사는 전혀 사실이 아니다"라며 "CJ그룹은 양사 합병 관

2

동아쏘시오홀딩스, 가뭄 피해 강릉에 생수 40만병 긴급 지원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동아쏘시오홀딩스(대표이사 사장 김민영)가 장기간 가뭄으로 어려움을 겪는 강릉 시민들을 위해 생수 40만병을 지원했다.회사는 계열사 동아오츠카·동아에코팩에서 생산한 마신다 천년수 나는물 등 생수 500mL 20만병, 2L 20만병을 사단법인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에 전달했다. 해당 물량은 식수 및 생활용수 확보에 불편을 겪는 강릉

3

한미약품 ‘무조날맥스’, 서울 전역 버스 광고로 소비자 접점 확대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한미약품이 손·발톱 무좀 치료제 ‘무조날맥스’를 앞세워 서울 전역 버스 광고에 나선다.회사 측은 5일 “강남·영등포·종로 등 유동 인구가 많은 주요 상권을 포함한 80여 개 노선에서 11월 말까지 버스 외부 광고를 진행한다”며 “출시 5개월 만에 본격적인 브랜드 인지도 확산에 나서는 것”이라고 밝혔다. 무조날맥스는 테르비나핀염산염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