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마블 퓨처파이트’, ‘천둥의 전령’ 테마 업데이트 실시

최낙형 / 기사승인 : 2021-01-07 15:44:53
  • -
  • +
  • 인쇄

[메가경제=최낙형 기자] 넷마블은 모바일 액션 RPG(역할수행게임) ‘마블 퓨처파이트’에 마블 코믹 시리즈 ‘천둥의 전령(Herald of Thunder)’ 테마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7일 밝혔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토르’의 ‘천둥의 전령’, ‘로키’의 ‘아스가르드의 요원’, ‘발키리’의 ‘피어리스 디펜더스’ 등 유니폼 3종을 새롭게 공개했다.
  

▲[사진=넷마블 제공]

 

이와 함께 신규 이야기 테마 ‘진정한 쉴드’와 ‘미래의 종말’을 오픈했다. ‘진정한 쉴드’에서는 ‘에이전트 오브 쉴드(Agents of S.H.I.E.L.D.)’ 테마로 구성된 이야기가, ‘미래의 종말’에서는 ‘얼티미츠(Ultimates)’ 테마로 구성된 이야기가 각각 펼쳐진다.
 
이외에도 ‘로키’의 티어-3 승급 기능과 ‘말레키스’, ‘디스트로이어’, ‘토르(제인 포스터)’, ‘율리크’ 등 영웅 12종의 잠재력 개방 기능을 추가하고, ‘발키리’, ‘헤임달’, ‘시프’ 등의 잠재력 각성 및 초월 기능을 선보였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낙형
최낙형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카드는 롯데 계열사 아냐" 해킹 사고에 롯데그룹까지 피해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롯데카드 해킹 사고로 인한 피해가 롯데그룹으로까지 확산되고 있다. 롯데카드의 대주주는 MBK파트너스로, 롯데그룹 계열사가 아님에도 불구하고 다수 고객이 롯데카드를 그룹 계열사로 오인하면서 브랜드 가치 훼손이 심각한 수준에 이르고 있다.롯데는 2017년 지주사 체제 전환 이후 금융·보험 계열사 지분을 보유할 수 없게 되면서, 2019

2

컴투스, ‘더 스타라이트’ 구글 플레이 스토어 인기 1위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컴투스는 ‘더 스타라이트’가 정식 서비스 시작 후 하루 만에 국내 구글 플레이 스토어 인기 게임 1위를 기록했다고 19일 밝혔다. 지난 18일 오전 11시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더 스타라이트’는 19일 오후 구글 플레이 스토어 인기 순위 정상, 애플 앱스토어에서는 출시와 동시에 인기 게임 순위 3위에 오르며 쾌조의 출발을 보였다.

3

하나은행, '지수플러스 정기예금'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하나은행은 기준금리 인하 기조에 대응해 원금은 보장하면서도 정기예금 이상의 높은 수익실현 기회를 제공하는 '지수플러스 정기예금'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지수플러스 정기예금(ELD, Equity Linked Deposit)은 주가지수연동 예금으로 상품의 수익률이 기초자산의 변동에 따라서 결정된다. 중도해지를 하지 않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