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타항공, 스누피 한정판 굿즈 3종 선봬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9-01 15:47:34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이스타항공(대표 조중석)이 스누피(Snoopy) 캐릭터 상품 3종을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스타항공은 올해 4월부터 글로벌 IP 브랜드 ‘피너츠(Peanuts)’와 협업해 다양한 캐릭터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 [사진=이스타항공]
  

이번에 출시하는 상품은 양사의 첫 컬래버레이션 굿즈다. △러기지택 △배지(Badge) △담요 등 세 종류다.

 

이스타항공은 이번 굿즈 출시를 시작으로 추후 스누피 키링과 마그넷 등 다양한 컬래버레이션 상품을 순차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이스타항공 관계자는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스누피 캐릭터 상품을 활용해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더욱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협업 마케팅 활동을 통해 고객 여러분께 특별한 재미를 선사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현장] 지마켓, 내년 7000억 투자 '글로벌 셀러 생태계' 강화
[메가경제=정호 기자] 지마켓이 투자, 해외 판로 개척, AI 혁신을 토대로 내년을 재도약의 원년으로 삼는다. 21일 지마켓에 따르면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지마켓 미디어데이'에서 약 7000억 원을 투자해 셀러 성장 기반을 조성하겠다고 밝혔다. 알리바바그룹의 200여 개국 판매 네트워크를 활용해 해외 판로를 확대하고, AI 기술로 쇼핑 편의

2

CGV, 배우 이정현 감독·주연 단편영화 ‘꽃놀이 간다’ 개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CGV가 단편영화 상영 프로젝트 ‘숏츠하우스(SHORTS HOUSE)’의 다섯 번째 작품으로, 배우 이정현이 감독과 주연을 맡은 단편영화 ‘꽃놀이 간다’를 CGV 아트하우스에서 단독 상영한다고 21일 밝혔다. ‘숏츠하우스’는 국내외 단편영화를 극장에서 선보이는 CGV 정기 상영 프로젝트로 아트하우스 20주년을 맞아 지난해부터 시작됐다

3

금호타이어, 제품 장착한 'KUMHO FIA TCR World Tour 6라운드' 성료
[메가경제=정호 기자] 금호타이어가 독점 공급하고 타이틀 스폰서로 활동하고 있는 세계 정상급 투어링카 대회 ‘금호 FIA TCR 월드 투어(KUMHO FIA TCR World Tour)’가 지난 10월 17일부터 19일까지 강원도 인제군 인제 스피디움에서 성황리에 마쳤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대회는 국내에서는 처음 열린 TCR 월드 투어 무대라는 점에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