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파존스, 발달장애인 선수 및 지도자 초청 ‘피자교실’ 열어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8-25 15:48:41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한국파파존스가 경기도스페셜올림픽코리아 소속 발달장애인 선수 및 지도자를 초청해 ‘파파존스와 함께하는 피자교실’을 진행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초청행사는 지난 22일 서울 강남구 개포동에 위치한 한국파파존스 교육실에서 진행됐으며, 경기도스페셜올림픽코리아 태권도시범단 선수 8명과 지도자 2명이 참여했다.

 

▲ [사진=한국파파존스]

 

참가자들은 도우 슬래핑부터 소스 바르기, 토핑 선택 등 피자 만들기와 포장까지 모든 과정을 직접 체험하며 개성이 담긴 피자를 완성했다. 이어 파파존스의 대표 메뉴를 시식하며 뜻깊은 시간을 가졌으며, 파파존스는 참가자에게 피자교실 수료증과 파둥이 자격증, 파파존스 앞치마와 모자 등 다양한 기념품을 증정했다.

 

행사에 참여한 최주승 선수는 “평소 즐겨 먹던 피자를 직접 만들어보니 색다른 경험이었고, 같은 재료로도 각자 취향에 따라 전혀 다른 피자가 완성되는 게 무척 재미있었다”는 소감을 전했다.

 

‘파파존스와 함께하는 피자교실’은 '더 좋은 재료, 더 맛있는 피자'(Better Ingredients, Better Pizza)라는 브랜드 철학을 공유하고 피자 제작 전 과정을 체험할 수 있는 고객 참여형 쿠킹클래스다. 매달 1회 무료로 운영되며, 가족, 친구, 동료 등 그룹은 물론 만 6세 이상이라면 누구나 파파존스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파파존스 관계자는 “이번 피자교실을 통해 스포츠 분야에서 뛰어난 성취를 이루고 있는 발달장애인 선수들과 함께 할 수 있어 매우 뜻깊은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 구성원들과 소통하고 함께하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마련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보앤미(BO&MIE) 신세계 강남점, 하이엔드 케이크와 디저트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신세계푸드가 운영하는 파리지엔의 베이커리 보앤미(BO&MIE)에서 파리의 연말 감성을 담은 크리스마스 케이크와 디저트를 선보인다. 신세계푸드는 4일부터 하이엔드 케이크와 크리스마스 미니 디저트, 딸기를 활용한 홀케이크 등 프랑스 파리의 헤리티지를 담은 보앤미 신제품 7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보앤미가 처음 선보이는 크리스마스

2

K-브랜드지수 트로트 가수 순위 각축, 김용빈·전유진 상승 속 박지현·장민호 하락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빅데이터 평가 기관인 아시아브랜드연구소는 'K-브랜드지수' 트로트 가수 부문 1위에 임영웅이 선정됐다고 4일 발표했다.K-브랜드지수는 해당 부문별 트렌드(Trend)·미디어(Media)·소셜(Social)·긍정(Positive)·부정(Negative)·활성화(TA)·커뮤니티(Community)·AI·스타덤(Stardo

3

SPC그룹, 서울시 환경공무관에 ‘호빵’ 응원 나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SPC그룹이 서울시 환경공무관들에게 삼립호빵을 선물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후원은 추운 날씨에도 시민들을 위해 보이지 않는 곳에서 묵묵히 역할을 다하는 환경공무관들에게 따뜻한 격려와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서울시 노동조합 소속 2600여 명의 환경공무관들에게 삼립호빵 10개로 구성된 선물세트를 한 개씩 증정해 총 2만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