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웹드라마 ‘스위트 오피스’ 공개...'MZ세대' 접점 확대

이석호 / 기사승인 : 2021-02-26 15:52:36
  • -
  • +
  • 인쇄
100초어택, 티몬블랙딜 등 주요 타임매장 특징 풀어내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티몬이 웹드라마를 통해 주요 고객층인 MZ세대와의 접점을 넓힌다.

티몬(대표 이진원)은 자사의 주요 타임매장별 특징을 유쾌한 스토리로 녹여낸 웹드라마 ‘스위트 오피스’를 26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한다고 밝혔다.
 

▲ 티몬 제공

이번 드라마는 티몬의 적극 이용층인 MZ세대(1980년대 초~2000년대 초 출생)와의 접점을 넓히고, 타임커머스에 대한 관심과 친밀도를 높이기 위해 기획됐다.

티몬은 지난해 3분기까지 기준으로 10대 소비자의 신규 가입이 3배 가까이 늘어나는 등 젊은 연령층의 소비채널로 빠르게 자리잡고 있다. 티몬은 모바일 앱 외에도 유튜브 채널을 통해 1020세대를 겨냥한 콘텐츠로 고객들에게 한발 다가가겠다는 계획이다.

‘스위트 오피스’는 평화롭게 보이지만 예사롭지 않은 사무실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에피소드에 가벼운 판타지적 상상력으로 더한 작품이다. 등장인물들은 저마다의 사연을 고백하면서 복잡하게 얽힌 인연을 티몬의 타임커머스 서비스와 함께 코믹하게 풀어냈다. 

 

드라마 속 이야기 곳곳에서 티몬의 타임매장인 ‘100초어택’, ‘1212타임’, ‘타임어택’, ‘티몬블랙딜’에 대한 특징들을 확인할 수 있다.
 

▲ 티몬 제공

‘스위트 오피스’에는 모델 출신 연기자 손현우(명수 역), 웹드라마 '리얼:타임:러브'의 주인공 박시영(예슬 역), 걸그룹 피에스타 출신의 김재이(팀장 역), 연극 ‘페이퍼’에서 열연을 펼친 김경보(박대리) 등 MZ세대들의 지지를 받는 떠오르는 스타들이 주인공을 맡았다.

연출은 웹드라마 ‘오피스워치’, ‘사당보다 먼 의정부보다 가까운’ 등 히트작을 만들어온 이수지 감독, 촬영은 비X박진영 <나로 바꾸자>, 블랙핑크 <뚜두뚜두> 등 수많은 인기 뮤직비디오를 빚어낸 김진우 촬영감독이 맡아 완성도를 더했다.

티몬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스위트 오피스’의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이날 저녁 6시에는 총 4편의 에피소드로 이뤄진 ‘스위트 오피스’ 본편 영상을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황경노 포스코 前 회장 별세
[메가경제=박제성 기자]포스코 2대 회장을 지낸 황경노 전(前) 회장(향년 96세)이 12일 별세했다. 황 전 회장은 포항제철소 창립 멤버이자 초대 기획관리 부장으로서 회사 경영관리 전반에 대한 기틀을 마련했다는 평가를 받는다. 그는 1972년 상무 승진 후 1977년 회사를 떠나 동부산업 회장, 제철엔지니어링 회장을 역임했다. 이후 1990년 다시 포항

2

에스알, '2025년 한국감사인대회'서 3관왕 달성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SRT 운영사 에스알(SR)은 11일 열린 ‘2025년 한국감사인대회’에서 올해를 빛낸 ‘2025 기관대상 전략혁신부문 우수상'과 ‘내부감사 경진대회 우수상’에 이어, 박진이 에스알 상임감사가 ‘자랑스러운 감사인 최우수상’까지 수상하며 감사부문 3관왕을 달성했다. ‘2025 기관대상 우수상’은 사단법인 한국감사협회가 해마다

3

KAI, 제3차 'K-AI Day' 개최...항공우주 SW·AI 경쟁력 강화 논의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한국항공우주산업(KAI)은 경남 사천 본사에서 항공우주 소프트웨어(SW) 경쟁력 강화를 위한 제3차 ‘K-AI Day’세미나를 개최했다고 12일 밝혔다. ‘K-AI Day’는 데이터 분석 및 AI 기술개발 관련 국내외 기업의 플랫폼 개발 현황을 공유하고, SW 개발 역량 제고를 위한 업체 간 전략적 협력 방안을 논의하는 자리로 마련되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