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투어, 자유여행객 증가 트렌드 맞춰 '모두 CARE+' 기획전 진행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9-17 15:56:58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모두투어는 최근 자유여행 수요 증가에 맞춰 고객 맞춤형 케어 서비스를 담은 '모두 CARE+' 기획전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모두 CARE+(케어 플러스)'란 'MOM 편한 자유여행,' '혼자 떠나도, 모두가 함께하는 여행'이라는 슬로건으로, 예약 이후 여행 준비 단계부터 현지 체류, 귀국까지 전 과정을 지원하는 통합 서비스다. 지난 8월 기준 모두투어 자유여행(항공+호텔) 예약률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65% 증가하며 뚜렷한 성장세를 보였다.

 

▲ [사진=모두투어]

 

모두투어 자체 조사에 따르면 자유여행객이 여행을 준비하며 가장 우려하는 부분은 △사고·도난·질병 등 위급 상황 시 언어 장벽 △공항·호텔 간 이동과 현지 투어·식당 예약의 불편함 등으로 나타났다.

 

이번 기획전은 이러한 고객 목소리를 반영해 다낭·푸꾸옥·호이안·나트랑 등 베트남 주요 도시와 캄보디아, 라오스 등 자유여행 수요가 선호하는 지역을 중심으로 마련했다. 아울러 부산·대구·청주 등 지방 출발 카테고리를 통해 선택 폭을 넓혔다.

 

기획전 내 상품은 메리어트, 베스트웨스턴, 쉐라톤, 라마다 등 글로벌 체인 호텔과 다양한 항공사 조합으로 마련됐으며, 예약 이후 여행 준비 단계부터 현지 체류, 귀국까지 이어지는 전 과정에서 지역별 카카오톡 채널을 통한 1:1 실시간 문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를 통해 현지 식당·투어·스파 예약 대행과 최신 트렌드 기반 추천 등 다양한 서비스 제공이 가능하다.

 

△여행 중 24시간 긴급 헬프 서비스 △현지 투어·식당·스파 할인 혜택 △인천공항 식당 할인 △3억 원 해외여행자 보험 등 차별화된 특전도 제공된다.

 

이우연 모두투어 상품본부장은 "최근 자유여행 수요가 증가하는 추세에 발맞춰, 고객이 안심하고 여행할 수 있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강화했다"라며 "향후 유럽·미주 등 중장거리 지역까지 자유여행객 맞춤형 상품 라인업을 확대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이번 기획전 관련한 더 자세한 내용은 모두투어 공식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컴투스, ‘컴프야V 페스타’ 개최 예고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컴투스는 ‘컴투스프로야구V25(이하 컴프야V25)’ 유저를 대상으로 ‘컴투스프로야구V 페스타’를 개최할 예정이라고 19일 밝혔다. 컴투스는 시즌 개막에 앞서 ‘컴투스프로야구V 페스타’ 행사를 통해 ‘컴프야V25’ 유저들과의 접점을 넓히는 동시에, 함께 즐기고 소통할 수 있는 참여형 축제의 자리를 만든다는 계획이다.‘컴투스프로야구V

2

카카오게임즈 '우마무스메', 밴드 의상 착용 신규 캐릭터 2종 추가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카카오게임즈는 사이게임즈가 개발한 인기 게임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이하 우마무스메)'에 밴드 의상을 착용한 신규 육성 우마무스메와 스토리 이벤트를 업데이트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시킹 더 펄'과 '마야노 탑건'이 새롭게 추가된다. 두 우마무스메는 밴드 활동을 콘셉트

3

세정그룹, 2026년 임원 인사 단행…‘10년 이상 내부 인재’로 조직 안정성 강화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세정그룹이 2026년 임원 인사를 단행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인사는 10년 이상 회사와 함께 성장해온 내부 핵심 인재를 이사로 승진 발탁해 경영 연속성과 조직 안정성을 높이겠다는 전략이 반영됐다. 사업 구조와 조직 문화에 대한 이해도가 높은 인재를 전면에 배치함으로써 안정적인 경영 체계를 공고히 한다는 구상이다. 세정그룹은 브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