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플라자, 추석 선물세트와 '투 고' 상품 선봬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9-08 16:02:08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한화호텔앤드리조트 더 플라자가 추석을 맞아 92종의 선물세트와 ‘투 고(TO-GO)’ 상품을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더 플라자 선물세트는 식재료 검수부터 포장까지 각 분야 호텔 전문가가 전담한다. 수석 셰프들의 노하우가 담긴 ‘셰프 스페셜(Chef Special)’은 더 플라자에서만 만날 수 있다.

 

▲ [사진=한화호텔앤드리조트]

그중 중식당 도원의 인기 메뉴 ‘도원 전통 불도장’과 ‘화고버섯 동파육’은 50년 전통 비법을 담았다. 이외에도 자체 개발한 흰된장 소스에 재운 ‘은대구’와 ‘전복 소갈비찜’ 등을 준비했다.

 

‘베스트 셀렉션(Best Selection)’은 ▲육류 ▲수산물 ▲주류 ▲PB 상품 등으로 구성했다. 육류는 지난해 추석 선물세트 매출의 41%를 차지할 정도로 인기가 좋다. 대표 품목인 ‘No.9 한우’는 최상급 품질의 한우 중에서도 마블링 스코어가 가장 높은 등급만을 엄선했다. ‘스페셜 한우’는 고객 선호도가 높은 ▲채끝등심 ▲안심 ▲살치살 ▲안창살 ▲토시살 등으로 구성을 개편했다.

 

더 플라자 자체 브랜드 상품인 ‘P컬렉션(P-Collection)’은 특판 기간 동안 최대 20% 할인한다. P컬렉션에는 디퓨저와 룸앤패브릭스프레이 세트, 유아 샤워가운 등이 포함된다. 선물세트는 9월 25일까지 판매하며 고급 지함과 보자기에 정성껏 포장해 호텔리어가 직접 배송(서울·경기 한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더 플라자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명절 상차림 수고를 덜어줄 5~6인용 투 고 한정 상품도 마련했다. 메뉴는 ▲한우 소고기뭇국 ▲전복초 ▲한방 갈비찜 ▲영광 굴비구이 등 총 11가지다. 9월 15일부터 28일까지 ‘세븐스퀘어’ 네이버 예약 페이지에서 구매 가능하다. 추석 전일과 당일에 직접 방문하거나 드라이브스루, 퀵서비스(유료)로 수령할 수 있다. 

 

더 플라자 관계자는 “이번 추석 선물세트는 고객 수요에 맞춰 일부 상품 구성을 리뉴얼하고 3만원대부터 200만원대까지 가격 선택의 폭을 넓혔다”며 “투 고 상품은 항상 조기 완판되기 때문에 빠른 예약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HD현대일렉트릭, AI 전력 수요 업고 올해 '6조 수주·4조 매출' 정조준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HD현대일렉트릭은 6일 공정공시를 통해 2026년 수주 목표 42억2200만 달러(약 6조1100억원)와 매출 목표를 4조3500억원으로 제시했다고 밝혔다. 이는 전년 목표 대비 각각 10.5%, 11.8% 증가한 수치다. 이러한 목표치는 AI 데이터센터 확산과 전동화 중심의 친환경·고효율 전환 가속화, ESS(에너지저장장치)

2

세종시, 소상공인에 600억 지원...‘세종2차 대방디엠시티 상업시설’ 등에 관심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세종시가 올해 600억 원 규모의 소상공인 자금 지원에 나서며, 안정적인 상권 입지를 갖춘 임대형 상업시설에도 창업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관내 대표적인 상업시설로는 세종시 보람동 관공서 배후에 위치한 ‘세종2차 대방디엠시티 상업시설’이 꼽힌다. 세종시는 분기별로 자금을 나눠 지역 소상공인에게 업체당 최대 7000만 원까지 융자를

3

업비트, 사랑의열매 '희망2026나눔캠페인'에 16BTC 기부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업비트를 운영하는 두나무는 지난 5일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진행 중인 '희망2026나눔캠페인'에 16비트코인(BTC)을 기부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기부는 '희망2026나눔캠페인'의 새해 첫 기업 후원이자, 1999년 캠페인이 시작된 이래 처음으로 이뤄진 디지털자산 기부다. 16BTC는 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