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클라우드 마켓플레이스에 ‘마이크로소프트 365’ 입점

김형규 / 기사승인 : 2021-06-21 16:04:45
  • -
  • +
  • 인쇄
최대 40% 할인, ‘팀즈’ 무료 체험 제공
소프트웨어 개발사 무료교육·수수료면제 등 중소 업체 지원

SK텔레콤(대표 박정호)의 기업형 소프트웨어 온라인 거래 장터인 ‘SKT 클라우드 마켓플레이스’가 ‘마이크로소프트365(Microsoft 365 for Business, 이하 M365)’를 새롭게 입점시켰다고 21일 밝혔다.

M365는 사무용 소프트웨어 제품인 ‘오피스 365’에 아웃룩(Outlook), 팀즈(Teams), 원드라이브(OneDrive) 등 다양한 디지털 업무 지원 솔루션들과 강력한 보안, 디바이스 관리 기능을 함께 제공하는 토탈 비즈니스 클라우드 서비스다.
 

▲ SK텔레콤은 자사 '클라우드 마켓플레이스'에 ‘마이크로소프트365’를 새롭게 입점했다고 21일 밝혔다. [사진=SK텔레콤 제공]

 

SKT는 세계 최고 수준의 비즈니스 서비스인 M365의 마켓플레이스 입점을 통해 국내 중소 기업들의 디지털 업무 환경 도입에 탄력이 붙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SKT는 이달 초 마이크로소프트와 체결한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21일부터 종업원 300명 이하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M365를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연말까지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한 SKT 클라우드 마켓플레이스 홈페이지를 통해 문서 공동 작업 등이 가능한 마이크로소프트 ‘팀즈’를 무료로 다운로드 받아 이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번 SKT 클라우드 마켓플레이스에서 진행되는 M365 프로모션 행사를 통해 인력 규모가 작은 중소기업들도 손쉽게 재택근무 등 디지털 업무 환경을 도입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SKT는 자사 클라우드 마켓플레이스에서 마이크로소프트와 협력을 바탕으로 서비스형 소프트웨어 진출을 희망하는 국내 중소 소프트웨어 개발사들에게 클라우드 교육 무상 제공과 클라우드 마켓 수수료 3개월 면제 혜택을 제공한다.

또 마이크로소프트의 개방형 클라우드 플랫폼인 ‘애저(Azure)’ 가입 시 이용 가능한 클라우드 전용 크레딧을 최대 500만 원까지 제공하고 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KAIST, '쓰는 OLED'로 탈모 치료 판 바꾼다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한국과학기술원(KAIST)은 전기및전자공학부 최경철 교수 연구팀이 직물처럼 유연한 모자 형태의 웨어러블 플랫폼에 특수 OLED(유기발광다이오드) 광원을 적용한 탈모 치료 기술을 개발했다고 1일 밝혔다. 기존 탈모 치료용 광기기는 딱딱하고 무거운 헬멧형 구조로 제작돼 사용 환경이 실내로 제한된다. 또 발광다이오드(LED)나 레이저

2

삼성전자, '직장인이 가장 일하고 싶은 회사' 3년 만에 1위 탈환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삼성전자가 '한국 직장인이 가장 일하고 싶은 기업' 1위 자리를 3년 만에 되찾았다는 설문 결과가 나왔다. 1일 직장인 익명 커뮤니티 플랫폼 블라인드에 따르면 2025년 한 해 동안 '가장 일하고 싶은 100대 기업' 설문 응답 23만6106건을 분석한 결과, 삼성전자가 1위를 차지했다. 이는 2022

3

GS25, 밸런타인데이 맞이 ‘GS25 달콤페스티벌’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GS25가 밸런타인데이부터 화이트데이까지 두 달간 이어지는 ‘GS25 달콤페스티벌’을 개최하며 데이(day) 마케팅 강화에 나선다. GS25는 이번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몬치치, 몽모, 셔레이드쇼, 카카오 이모티콘 등 인기 캐릭터 IP를 활용한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선물세트에는 키링, 스마트톡, 마우스패드, 이모티콘 이용권 등 굿즈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