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모바일 신작 '프렌즈샷: 누구나골프' 출시...'라이언과 라운딩'

이석호 / 기사승인 : 2021-08-30 17:31:23
  • -
  • +
  • 인쇄

카카오게임즈(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신작 모바일 게임 ‘프렌즈샷: 누구나골프’를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등 양대 앱 마켓에 정식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프렌즈게임즈(대표 정욱, 송계한)가 개발한 신작 ‘프렌즈샷: 누구나골프’는 ‘카카오프렌즈’ IP를 활용한 모바일 캐주얼 게임이다. 모바일 환경에서 충실하게 구현된 골프 라운드를 간단한 조작 방식으로 즐길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 모바일 신작 ‘프렌즈샷 누구나골프’ 양대 마켓 정식 출시 [카카오게임즈 제공]


이 게임은 출시 전 사전 예약에서 나흘 만에 참여자 100만 명을 기록하고, 전체 예약자 수가 180만 명을 돌파하며 관심을 받았다.

출시 기념 이벤트도 진행된다. 30일부터 내달 13일 오전 11시까지 게임 내 튜토리얼을 완료하고, 카카오 계정 연동을 진행한 이용자 전원에게 한정판 카카오톡 이모티콘인 ‘라이언과 라운딩’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스타트 대시 출석 체크’ 이벤트를 진행해 ‘캐릭터 뽑기 티켓’ 등 게임 진행에 도움이 되는 인게임 아이템을 선물하고, 공식 카페와 톡 채널을 통해 ‘인게임 보상 쿠폰’을 선물한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오뚜기, ‘더핫 열라면’ 출시 3주 만에 200만개 판매 돌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오뚜기는 지역상생 가치를 반영한 신제품 ‘더핫 열라면’이 출시 3주 만에 누적 판매량 200만 개를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 ‘더핫 열라면’은 인구소멸 위기지역인 경상북도 영양군과의 업무협약(MOU)을 통해 지역 특산물인 ‘영양고추’를 담아낸 제품이다. 기존 ‘열라면’보다 약 1.5배 매워진 강렬한 맵기와 깔끔한 뒷맛으로 소비자들의

2

bhc, 9월에도 T멤버십 할인 쿠폰 증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SK텔레콤의 멤버십 서비스 ‘T멤버십 상시 제휴 브랜드’로서, 9월에도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할인 혜택을 이어간다. bhc는 고객에게 합리적인 가격 혜택을 제공하고 가맹점에는 수수료 부담 없는 자사 앱 주문 확대를 지원하고자 T멤버십과 협력해 상시 할인 혜택을 운영하고 있다. 동일 카테고리 내

3

KT&G복지재단, 사회복지기관 대상 경차 150대 전달
[메가경제=정호 기자] KT&G복지재단이 지난 16일 군포시가야종합사회복지관에서 ‘2025 사회복지기관 차량 전달식’을 갖고 전국 사회복지기관에 경차 150대를 지원했다. KT&G복지재단은 전국 복지기관들의 원활한 현장 업무를 위해 2004년부터 기동성이 뛰어난 경차를 지원해 왔다. 올해는 전국적인 복지 수요자 증가로 인한 업무차량 부족 문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