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伊 향수 '아쿠아 디 파르마' 팝업스토어 운영

이석호 / 기사승인 : 2021-02-09 16:12:30
  • -
  • +
  • 인쇄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롯데백화점(대표 황범석)은 오는 28일까지 본점 1층에서 100년 전통의 이탈리아 니치 향수 브랜드 '아쿠아 디 파르마(ACQUA DI PARMA)'의 시그니처 선물 세트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9일 밝혔다. 

 

▲ 서울 중구 소공동에 위치한 롯데백화점 본점 1층 '아쿠아 디 파르마 팝업스토어'에서 고객이 상품을 살펴보고 있는 모습 [사진=롯데백화점 제공]

 

발렌타인데이 세트(향수50ml+바디로션70ml+카드)를 17만 5000원에 선보이며, 아쿠아 디 파르마의 베스트 셀링 향수 '미르토 디 파나레아' 향수(50ml)와 바디로션(70ml), 카드로 구성된 '미르토 세트'를 정상가 17만 원에서 20% 할인된 13만 6000원에 판매한다.

또한 모든 구매 고객에게 오는 14일까지(롯데백화점 본점 정기휴점 11~12일 제외) 각인 서비스를 제공하며, 당일 20만 원 이상 구매 시 롯데백화점 상품권 2만 원을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