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글로벌로지스, 소비자중심경영 위원회 출범…고객중심 경영 강화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04-12 16:10:18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롯데글로벌로지스는 지난 11일 서울 중구 본사에서 고객 중심 경영을 강화하기 위해 '소비자중심경영(CCM) 위원회 출범식'을 개최했다고 12일 밝혔다.


소비자중심경영은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 활동을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관련 경영 활동을 지속해서 유지하는 것을 의미한다.
 

▲ 박찬복 롯데글로벌로지스 대표(앞줄 가운데)가 출범식에 참석한 모습 [사진=롯데글로벌로지스]

 

이날 출범식에서는 박찬복 롯데글로벌로지스 대표와 최고고객책임자(CCO)인 안재용 택배기획혁신부문장 등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CCM 선언문을 발표했다.

롯데글로벌로지스는 선언문을 통해 고객 만족을 최우선 가치로 여기고 항상 고객이 중심이 되는 기업 경영을 추구해 나갈 것을 결의했다.

롯데글로벌로지스는 CCM 추진 태스크포스(TF)를 구성해 소비자 중심 경영 체계를 구축하고 전 직원에 대한 교육을 통해 CCM을 확고하게 추진한다는 방침이다.

안재용 CCO는 "고객과의 소통으로 상호 신뢰와 공감대를 형성하고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혁신을 추구할 것"이라며 "모든 임직원이 노력해 CCM의 가치를 공고히 실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