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심영범 기자]노랑풍선은 여행 특가 프로모션 ‘옐로팡딜’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오는 15일까지 단 1주간 진행되는 이번 옐로팡딜은 △일본 △동남아(베트남, 필리핀) △중국 △사이판 △괌 등 인기 여행지를 대상으로 하며, 숙소부터 식사, 관광까지 전부 포함돼 있는 풀패키지 뿐만 아니라 지방 출발 고객을 위해 '청주 출발' 상품도 함께 포함돼 있는 것이 특징이다.
![]() |
▲ [사진=노랑풍선] |
주요 상품으로는 ▲'일본 후쿠오카 3일' ▲'베트남 다낭·호이안 4/5/6일' ▲'중국 장가계·원가계 4/5일' ▲'나트랑&달랏 5/6일' ▲'보홀 4/5/6일' ▲'보라카이 4/5일' ▲'괌·사이판 4/5일' 등이 상품이 준비돼 있다.
노랑풍선은 이번 옐로팡딜을 통해 상품을 예약한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12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매주 화요일 진행되는 본 프로모션은 노랑풍선의 자체 기획으로 운영되어, 최적화된 판매 채널을 통해 타 상품 대비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되는 것이 특징이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옐로팡딜은 일본, 동남아, 중국, 괌·사이판 등 인기 여행지를 대상으로 다양한 일정과 특전을 갖춘 상품을 선보이는 기획전”이라며 “이번 회차는 특히 청주 출발 상품을 포함해 선택의 폭을 넓히고, 예약 고객에게 최대 12만 원의 할인 혜택까지 제공해 만족도를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