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 예비맘 위해 쏜다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9-10 16:15:12
  • -
  • +
  • 인쇄
이달 21일까지‘퍼스트맘 박스’ 행사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온이 예비 엄마를 위한 ‘퍼스트맘 박스’ 응모 행사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임산부들에게 인기 많은 튼살 케어 제품부터 탈모 샴푸까지 약 15만원 상당의 상품을 증정한다.

 

▲ [사진=롯데온]

이번 행사는 올해와 내년 출산 예정인 임산부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오는 21일까지 기간 중 매일 1회 응모할 수 있다. 매일 롯데온에 접속해 응모할수록 당첨확률이 높아진다. 행사 참여자 전원에게는 뷰티 카테고리에서 사용할 수 있는 시크릿 쿠폰이 계정당 1개씩 발급된다.

 

퍼스트맘 박스에는 튼살 크림으로 알려져있는 클라랑스 예비맘 크림 30ml, 모발 감소 개선 샴푸로 인기를 끌고 있는 아베다 인바티 샴푸 50ml, 스킨수티컬즈의 하이드레이팅 B5 15ml, 랑콤 제니피끄 세럼 7ml, 겔랑 아베이 로얄 헤어 세럼 5ml, 에스트라 아토베리어 365 크림 30ml, 아비브 약산성 시트 마스크 1매, 다비네스 에너자이징 샴푸 12ml 등 인기 제품의 미니사이즈 제품을 담았다.

 

롯데온 담당자는 “새로운 생명과의 만남을 두근거리는 마음으로 기다리고 있을 예비 엄마 고객분들이 한 번쯤은 본인을 우선으로 챙기는 하루를 보내길 바라는 마음으로 행사를 기획했다”며 “예비 맘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으로 고심해서 구성한만큼 많은 예비 맘의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세븐일레븐 '지역 농산물 에이드' 농업-기업 상생협력 우수사례 선정
[메가경제=정호 기자] 세븐일레븐의 지역 농산물 에이드 음료 프로젝트가 농림축산식품부와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가 주관한 ‘2025 농업-기업 간 상생협력 우수작’으로 선정됐다. 7일 세븐일레븐에 따르면 이번 선정은 상생협력 우수사례 10건을 대상으로 한 1차 평가 이후, 푸드위크 현장 투표와 농촌진흥청 SNS 대국민 투표를 거쳐 최종 결정됐다. 세븐

2

미래에셋자산운용, ‘TIGER ETF’ 순자산 100조 돌파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미래에셋자산운용은 자사 상장지수펀드(ETF) 브랜드 ‘TIGER ETF’가 순자산 총액 100조원을 돌파했다고 7일 밝혔다.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6일 종가 기준 TIGER ETF 220종의 순자산 합계는 100조 3159억원이다. 지난 2006년 6월 첫 상품을 선보인 TIGER ETF는 올해 상장 20주년을 맞았으며 출시 이후 2

3

원광디지털대 평생교육원, 겨울학기 수강생 모집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원광디지털대학교 평생교육원은 오는 16일까지 겨울학기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학기 교육 과정은 다양한 분야의 전문 역량 강화를 위한 유료 강좌와 배움의 기회를 넓혀 줄 수 있는 무료 강좌로 나뉘어 운영된다. 원광디지털대의 특성화 분야를 살린 웰빙, 전통문화, 동양철학, 상담심리 분야의 실무 중심 강의가 펼쳐진다.먼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