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 9월 매진 특가 오픈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9-03 16:22:16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진에어가 풍성한 혜택과 함께 9월 ‘매진 특가’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매진 특가는 진에어가 매달 진행하는 월 정기 항공권 할인 프로모션으로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14일(일)까지 진행된다. 탑승 기간은 9월 3일부터 10월 31일까지다.

 

▲ [사진=진에어]

 

할인 대상 노선은 국내외 총 49개 노선으로 최대 20%의 항공 운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국내선은 프로모션 코드 '9MAEJIN'를 항공권 예매 시 적용하면 즉시 할인되며 국제선은 항공권 검색 시 별도로 표출되는 ‘매진 특가’ 운임을 선택해 할인받을 수 있다.

 

카카오페이 이용 고객을 위해 할인 혜택도 준비했다. 결제 금액에 따른 혜택은 상이하며 카카오페이 ‘카드’ 선택 후 80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1만원, ‘머니’ 선택 후 60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1.5만원 즉시 할인이 적용된다. 운영 기간은 9월 2일부터 17일까지이며 탑승 기간은 9월 2일부터 내년도 3월 28일까지로 9월 3일부터 14일 사이 결제해야 기존 운임 할인에 더해 중복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카카오페이 결제 전용 위탁수하물 1만원 할인 쿠폰도 제공하며 자세한 사항은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진에어는 “이번 매진특가에는 항공 운임 할인은 물론 부가서비스 혜택도 함께  마련했다”며 “올해 여행 계획이 있다면 이번 기회를 활용해 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CJ그룹, CJ·올리브영 합병 보도 "사실 무근"
[메가경제=심영범 기자]CJ그룹이 CJ올리브영과 합병절차를 진행 중이라는 보도에 대해 "전혀 사실이 아니다"라고 일축했다. CJ그룹은 5일 뉴스룸에 입장문을 내고 "한 매체에서 보도한 'CJ와 올리브영 간 합병비율 산정 작업 개시' 기사는 전혀 사실이 아니다"라며 "CJ그룹은 양사 합병 관

2

동아쏘시오홀딩스, 가뭄 피해 강릉에 생수 40만병 긴급 지원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동아쏘시오홀딩스(대표이사 사장 김민영)가 장기간 가뭄으로 어려움을 겪는 강릉 시민들을 위해 생수 40만병을 지원했다.회사는 계열사 동아오츠카·동아에코팩에서 생산한 마신다 천년수 나는물 등 생수 500mL 20만병, 2L 20만병을 사단법인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에 전달했다. 해당 물량은 식수 및 생활용수 확보에 불편을 겪는 강릉

3

한미약품 ‘무조날맥스’, 서울 전역 버스 광고로 소비자 접점 확대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한미약품이 손·발톱 무좀 치료제 ‘무조날맥스’를 앞세워 서울 전역 버스 광고에 나선다.회사 측은 5일 “강남·영등포·종로 등 유동 인구가 많은 주요 상권을 포함한 80여 개 노선에서 11월 말까지 버스 외부 광고를 진행한다”며 “출시 5개월 만에 본격적인 브랜드 인지도 확산에 나서는 것”이라고 밝혔다. 무조날맥스는 테르비나핀염산염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