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지친 피부 보호 위생케어 선물 추천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9-16 16:24:37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최장 7일간 이어지는 추석 황금연휴가 다가왔다. 이른 할인행사 등으로 선물을 미리 준비하는 사람들이 많아졌지만 정성을 다해 준비하는 만큼 선물 고르기가 쉽지 않다. 

 

선물하는 사람은 부담이 덜하고 받는 사람은 일상에서 유용하게 쓸 수 있는 선물이 만족도가 높다. 이번 추석에는 먹거리 대신 위생케어 선물로 감사의 마음을 전달할 것을 추천한다.

 

▲ [사진=피죤]

 

자취생부터 가족 단위까지 모두 사용할 수 있는 세탁 세제는 실용적인 선물이다. 추석 때 요리를 하면 옷에 각종 냄새가 배기 쉬워 강력한 세척력을 가진 제품을 선물하는 것이 좋다. 

 

피죤 ‘액츠 캡슐 3X 딥클린’은 기존 자사 제품 대비 10배 초고농축해 캡슐 1개로 더욱 강력하게 세척할 수 있다. 황변얼룩 제거, 땀 제거에 특화된 효소 등 총 9가지 효소를 함유해 찌든얼룩부터 냄새얼룩, 황변얼룩까지 제거할 수 있다.

 

환절기에는 큰 일교차와 건조한 공기로 피부가 쉽게 거칠어져 바디케어 제품을 선물하는 것이 좋다. 칼앤한스 ‘하이드레이팅 바디워시’는 쌀 유래 PDRN 성분과 코코넛 유래 보습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들뜬 피부 각질을 부드럽게 완화시켜준다. 멜로우 코코넛, 프레시 민트 등 2종으로 칼앤한스만의 싱그러운 향기를 느낄 수 있다.

 

샤워 후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는 것도 중요하기 때문에 보습 케어를 위한 바디로션도 유용한 선물이다. 칼앤한스 ‘모이스처라이징 바디로션’은 영양이 풍부한 쌀겨와 쌀눈을 고순도로 추출한 PDRN과 세라마이드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피부 보습과 재생에 도움을 준다.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온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바디뿐만 아니라 헤어 관리도 중요하다. 샴푸 후에도 두피에 각질, 비듬, 피지 등과 같은 잔여물이 남을 수 있어 두피 스케일링 제품으로 관리하는 것이 효과적이다. 에브리톡톡 ‘두피 스케일러’는 두피 관리샵에서 받는 듯한 시원함을 구현한 저자극 브러쉬로 비듬과 각질을 쉽게 제거할 수 있다. 멘톨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두피열을 낮추는 데 도움을 준다.

 

바쁜 일상에서 간편하게 위생을 신경 쓸 수 있는 풋샴푸도 추천 아이템이다. 해피바스 ‘필쏘굿 풋샴푸’는 1회 사용만으로 발냄새 원인균 3종에 대해 99.99% 항균 효과가 있다. 3중 AHA와 히알루론산을 함유해 매일 사용해도 건조함 없이 각질을 관리할 수 있다.

 

클렌징과 팩 기능을 한 번에 느낄 수 있는 팩 클렌저는 바쁜 현대인들에게 실속 있는 선물이다. 마몽드 ‘어메이징 딥 민트차콜릿 팩 클렌저’는 숯 스크럽이 묵은 각질과 미세 각질, 피지 등을 제거한다. 단 1회 사용만으로 모공 속 노폐물을 감소시키는 강력한 세정력을 가졌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현대백화점그룹, 추석 앞두고 중소 협력사 결제대금 조기 지급
[메가경제=정호 기자] 현대백화점그룹이 추석 명절을 앞두고 중소 협력사들의 결제대금을 조기 지급한다. 경기침체 장기화와 고금리·고물가 여파로 자금 압박을 받는 중소 협력사들의 경영 부담을 덜어주려는 취지다. 현대백화점그룹은 그룹 계열사와 거래하는 9000여 중소 협력사의 결제대금 2,107억원을 당초 지급일보다 최대 9일 앞당겨 추석연휴 전인 다음달 1일

2

쿠팡, 중기중앙회·홈앤쇼핑과 중소기업 물류 협업 출범식 개최
[메가경제=정호 기자] 쿠팡이 중소기업중앙회, 홈앤쇼핑과 함께 중소기업의 물류 경쟁력 강화를 위한 협업 사업을 본격적으로 시작한다고 16일 밝혔다. 쿠팡은 오늘(16일)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에서 열린 ‘중소기업 경쟁력 강화를 위한 물류협업 출범식’에 참여했다. 이번 행사는 지난해 10월 체결한 3자 간 업무협약의 후속 조치로, 홈앤쇼핑 입점 중소기업을 대상

3

롯데칠성음료, 신규 홍보영상 '모든 곁에 칠성' 공개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칠성음료가 소비자들의 건강하고 행복한 삶에 기여하는 롯데칠성음료의 가치를 담은 신규 홍보영상 ‘모든 곁에 칠성’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7년 만에 제작된 총 2분25초 길이의 기업 PR영상으로 ‘롯데칠성음료가 만들어가는 건강하고 행복한 세상’이라는 주제로 제작되었다. 영상에는 세대별, 나라별 다양한 고객들의 일상 속에서 함께하는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