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어비스 '섀도우 아레나', 신규 영웅 ‘두르게프 두르칸’ 업데이트

이석호 / 기사승인 : 2021-04-08 16:25:10
  • -
  • +
  • 인쇄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펄어비스(대표 정경인)가 궁극의 액션 PvP(Player VS Player, 이용자간 대결) ‘섀도우 아레나’의 신규 영웅 ‘두르게프 두르칸'을 업데이트했다고 8일 밝혔다.

섀도우 아레나의 21번째 영웅 ‘두르게프 두르칸’은 광역, 파괴에 특화된 공격형 캐릭터다. 부메랑 형태의 무기 ‘플로랑’을 사용해 먼 거리 적에게 견제하는 방식으로 전투를 이끌어간다. 넓은 공격 범위와 지속 데미지를 통해 상대팀의 발을 묶을 수 있다. 

 

▲ 펄어비스 제공


전방을 향해 화염 부메랑을 던져 공격하는 ‘불메랑’과 제자리를 도는 화염 부메랑을 소환하는 ‘겨울 녹이기’ 기술을 활용해 적에게 지속적인 피해를 준다. 밝은 빛으로 주위에 있는 적의 시야를 방해하고 밀어내는 ‘눈부신 불빛’으로 상대방의 행동에 제약을 가하며 팀 전투를 유리하게 만들 수 있다.

8일 오후 8시부터는 1시간 동안 GM(게임 운영자)들과 겨뤄보는 ‘파이트 타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GM과 팀이 되어 전투를 즐기는 방식이며, 승리팀에게 신규 스킨을 지급한다.

‘섀도우 아레나’ 신규 영웅 두르게프 두르칸의 세부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하나투어, ‘클투(CR8TOUR)’ 전략 투자...800조 스포츠 관광 시장 진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하나투어가 러닝 기반 스포츠 여행 플랫폼 ‘클투(CR8TOUR)’에 전략적 투자(SI)를 단행해 2대 주주에 올랐다고 5일 밝혔다. ‘클투’는 러닝과 여행을 결합한 국내 유일의 전문 플랫폼으로, 국내·외 런투어, 콘텐츠, 커뮤니티 서비스를 아우르며 런투어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파리 국제 마라톤' 국내 독

2

헥토헬스케어 온리추얼, 올리브영 주요 오프라인 매장 입점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헥토헬스케어의 이너뷰티 브랜드 온리추얼이 올리브영 주요 매장에 입점한다고 5일 밝혔다. 국내 이너뷰티 시장이 올해 2조 원 규모까지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온리추얼은 K뷰티 대표 플랫폼 올리브영과의 협업을 통해 2030 여성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하고 브랜드 성장 동력을 강화한다는 전략이다. 온리추얼은 지난 9월 올리브영

3

KB국민은행, ‘KB굿잡 취업학교 18기’ 운영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교육부, 한국장학재단, KB금융공익재단과 함께 직업계고 학생들의 취업 역량 강화를 위한 ‘KB굿잡 취업학교 18기’를 운영하며 취업 지원에 나섰다고 5일 밝혔다.'KB굿잡 취업학교'는 2016년부터 현재까지 약 1900여 명의 직업계고 학생이 참여한 취업지원 프로그램이다. 진로설정부터 일자리 매칭까지 모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