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어비스 '섀도우 아레나', 신규 영웅 ‘아타락시아’ 업데이트

이석호 / 기사승인 : 2021-03-19 16:13:01
  • -
  • +
  • 인쇄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펄어비스(대표 정경인)가 PvP(Player VS Player, 이용자간 대결) '섀도우 아레나'의 신규 영웅 ‘아타락시아'를 업데이트했다고 19일 밝혔다.

‘아타락시아’는 섀도우 아레나의 20번째 영웅으로 돌진, 회피, 파괴 등에 특화된 공격형 캐릭터다. 무기 ‘태도’를 사용해 순간적으로 빠르게 적에게 접근해 강력한 공격 기술을 넣을 수 있다. 높은 회피 능력까지 보유해 공격을 피하거나 상대방의 퇴로를 차단할 수 있다.
 

▲ 펄어비스 제공


주요 기술로 마법검을 5개 소환해 주변에 접근한 상대를 자동으로 추적해 타격하는 ‘타락의 가시’와 장미의 정원으로 장벽을 만들어 적에게는 피해를 입히고 아군에게는 생명력을 회복시키는 ‘장미의 정원’이 있다.

아타락시아 업데이트를 기념해 전용 신규 스킨 ‘로자 카시스’ 지급 이벤트를 진행한다. 섀도우 아레나에 4월 1일까지 7일만 접속하면 누구나 수령할 수 있다.

‘섀도우 아레나’ 신규 영웅 아타락시아의 세부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