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어비스 '섀도우 아레나', 신규 시즌 베타4 시작

이석호 / 기사승인 : 2021-03-26 17:38:30
  • -
  • +
  • 인쇄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펄어비스(대표 정경인)가 ‘섀도우 아레나’의 신규 시즌 ‘베타4’가 시작됐다.

베타4 기간 동안 신규 영웅을 비롯해 마스터리 시스템, 아이템 조합과 보상 강화 등 이용자 편의 및 혜택을 강화한다. 시즌 종료까지 골드 티어 이상을 유지하면 육도의 수라 특별 스킨 ‘검은 화살’을 수령할 수 있다.
 

▲ 펄어비스 제공



섀도우 아레나는 일정 기간을 시즌제로 운영 중이며, 기존 시즌 종료 시 랭크 포인트와 티어가 초기화된다. 베타3 시즌 골드 티어 이상을 기록한 이용자에게 연화의 특별 스킨인 ‘홍연화’를 지급하고, 브론즈 티어 이상 특별 칭호도 부여했다.

신규 시즌 시작에 맞춰 ‘배틀패스’를 새롭게 시작한다. ‘배틀패스’는 일정 요구량의 배틀 포인트를 달성할 때마다 ▲모든 영웅 이용권 ▲은화 부스터 ▲숙련도 부스터 ▲영웅 선택 획득권 ▲배틀패스 한정 스킨 ▲이벤트 응모권 등 각종 보상을 지급하는 시스템이다.

‘섀도우 아레나’ 최신 업데이트의 세부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관광개발, 3분기 영업이익 529억...사상 최대 경신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관광개발은 올해 3분기 연결 기준 영업이익이 529억원으로 잠정 집계됐다고 5일 공시했다. 이는 역대 분기 기준 최대로 처음으로 500억원대를 달성했다. 지난해 동기(221억원) 대비138.9% 증가한 수치다. 매출은 1866억7000만원으로 34.2% 증가하며 역대 최대 기록을 세웠다. 당기순이익은 64억8900만원으로 지난

2

하나투어, ‘클투(CR8TOUR)’ 전략 투자...800조 스포츠 관광 시장 진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하나투어가 러닝 기반 스포츠 여행 플랫폼 ‘클투(CR8TOUR)’에 전략적 투자(SI)를 단행해 2대 주주에 올랐다고 5일 밝혔다. ‘클투’는 러닝과 여행을 결합한 국내 유일의 전문 플랫폼으로, 국내·외 런투어, 콘텐츠, 커뮤니티 서비스를 아우르며 런투어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파리 국제 마라톤' 국내 독

3

헥토헬스케어 온리추얼, 올리브영 주요 오프라인 매장 입점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헥토헬스케어의 이너뷰티 브랜드 온리추얼이 올리브영 주요 매장에 입점한다고 5일 밝혔다. 국내 이너뷰티 시장이 올해 2조 원 규모까지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온리추얼은 K뷰티 대표 플랫폼 올리브영과의 협업을 통해 2030 여성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하고 브랜드 성장 동력을 강화한다는 전략이다. 온리추얼은 지난 9월 올리브영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