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어비스 '섀도우 아레나', 신규 시즌 베타4 시작

이석호 / 기사승인 : 2021-03-26 17:38:30
  • -
  • +
  • 인쇄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펄어비스(대표 정경인)가 ‘섀도우 아레나’의 신규 시즌 ‘베타4’가 시작됐다.

베타4 기간 동안 신규 영웅을 비롯해 마스터리 시스템, 아이템 조합과 보상 강화 등 이용자 편의 및 혜택을 강화한다. 시즌 종료까지 골드 티어 이상을 유지하면 육도의 수라 특별 스킨 ‘검은 화살’을 수령할 수 있다.
 

▲ 펄어비스 제공



섀도우 아레나는 일정 기간을 시즌제로 운영 중이며, 기존 시즌 종료 시 랭크 포인트와 티어가 초기화된다. 베타3 시즌 골드 티어 이상을 기록한 이용자에게 연화의 특별 스킨인 ‘홍연화’를 지급하고, 브론즈 티어 이상 특별 칭호도 부여했다.

신규 시즌 시작에 맞춰 ‘배틀패스’를 새롭게 시작한다. ‘배틀패스’는 일정 요구량의 배틀 포인트를 달성할 때마다 ▲모든 영웅 이용권 ▲은화 부스터 ▲숙련도 부스터 ▲영웅 선택 획득권 ▲배틀패스 한정 스킨 ▲이벤트 응모권 등 각종 보상을 지급하는 시스템이다.

‘섀도우 아레나’ 최신 업데이트의 세부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