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정보' 최대성, 조리 로봇부터 돌봄 로봇까지 파헤친 '명탐정' 활약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3-11 09:47:26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가수 최대성이 KBS ‘2TV 생생정보’의 ’설마 그럴 리가‘ 코너를 통해 명품 존재감을 각인시켰다.

 

▲ 최대성이 '생생정보' 고정 코너인 '설마 그럴리가'에서 명탐정으로 맹활약했다. [사진=KBS2]

 

최근 방송된 KBS ‘2TV 생생정보’에서 최대성은 부캐인 ‘탐정K’로 등장해 특유의 밝은 에너지를 전달했다. 이날 최대성은 강원도 원주시의 한 휴게소에 특별한 로봇이 있다는 소문을 듣고 진상을 파헤쳤다. 주변을 샅샅이 살핀 후 휴게소 안에 위치한 식당에 들어간 최대성은 한 번에 라면을 10개 씩 끓일 수 있는 조리 로봇을 발견했다. 나아가 최대성은 홀린 듯 우동을 주문해 맛본 후, “조리 로봇이 있는 줄 몰랐다면 당연히 사람이 만들었을 것이라 생각되는 맛이다”라며 극찬했다. 급기야 최대성은 라면 안에 들어간 떡의 개수까지 직접 체크하는 꼼꼼함으로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안겼다.

 

그런가 하면, 또 다른 로봇을 찾기 위해 전라남도 목포로 향한 최대성은 어르신의 사랑을 독차지 하는 ‘돌봄 로봇’을 소개했다. 이 어르신은 “이 로봇이 말동무가 되어주고 약 먹을 시간까지 철저히 챙겨준다”며 24시간 함께 하는 로봇의 순기능에 대해 이야기했다. 그러자, 최대성은 이 로봇과 의사소통을 시도하는가 하면 지역별 사투리로 다양하게 대화를 나눌 수 있는 순기능에 대해서도 짚어주며 알찬 정보를 전달했다.

 

최대성의 소속사 모비포유 정주성 총괄 이사는 “최대성이 매주 밝은 에너지와 유쾌함으로 안방극장을 찾을 예정이니, 많은 애정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최대성은 2021년 KBS1 ‘아침마당 도전 꿈의 무대’에서 5승을 거둬 큰 화제를 모았으며 이외에도 ‘현인가요제’, ‘박달가요제’, ‘정두수가요제’, ‘전주시민가요제’ 등 굵직한 가요제에서 대상을 수상하며 뛰어난 실력을 입증한 바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에스파 효과 통했다”…농심 신라면 광고, 유튜브 조회수 1억 3천만 돌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농심은 신라면 글로벌 앰배서더로 기용한 그룹 에스파(aespa)와 함께한 신라면 광고의 유튜브 누적 조회수가 1억3000만 회를 넘어섰다고 24일 밝혔다. 지난 11월 19일 공개된 이후 약 한 달 만에 거둔 성과로, 농심은 신라면 광고 가운데 역대 최고 조회수 기록이라고 설명했다. 이번 성과는 신라면의 글로벌 브랜드 인지도와 에스

2

“딸기폭탄 케이크에 최대 30% 할인까지”…파리바게뜨, 크리스마스 케이크 프로모션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파리바게뜨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오는 25일까지 전국 매장에서 홀리데이 시즌 케이크를 대상으로 최대 30%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다양한 결제·멤버십 혜택을 결합해 할인 폭을 확대했다. 해피포인트 앱 또는 파리바게뜨 앱을 통해 결제할 경우 최대 8%의 혜택이 제공되며, SK텔레콤·KT·LG유플

3

광동제약, 강남경찰서와 연말 음주운전 예방 캠페인 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광동제약이 연말 음주 빈도 증가에 따른 사회적 문제 예방에 나섰다. 광동제약은 서울강남경찰서와 공동으로 숙취해소제 ‘헛개파워 스틱 젤리’를 연계한 음주운전 예방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건강한 음주문화, 음주운전은 NO’를 콘셉트로 책임 있는 음주습관 정착과 숙취 관리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행사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