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스스로 위생 관리 캠페인’ 진행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8-26 16:28:29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 코웨이가 위생 관리가 중요한 여름철, 고객에게 생활 속 정수기 청결 관리법을 안내하는 ‘스스로 위생 관리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26일 밝혔다.

 

코웨이는 고객이 손쉽게 따라 할 수 있는 4가지 정수기 청결 관리법을 소개했다. 먼저 정수기 사용 과정에서 커피나 음료 등이 추출구에 묻는 경우 오염 방지를 위해 바로 닦아내는 것이 중요하다. 손이 닿지 않는 추출구 안쪽은 면봉을 이용하고, 주변과 외관은 부드러운 천이나 휴지로 닦아내면 청결하게 유지할 수 있다.

 

▲ [사진=코웨이]

 

물받이는 물이 고이지 않도록 주기적으로 분리해 흐르는 물에 세척하고, 충분히 건조해 사용하는 것이 좋다.

 

마지막으로 냉정수기는 냉각 성능 보호망에 쌓인 먼지를 정기적으로 제거하고 깨끗하게 관리하는 것이 중요하다. 필터 뒤쪽(또는 제품 뒷면)에 위치한 보호망을 세척하고 충분히 건조한 뒤 사용하면 냉각 효율 유지에 보다 효과적이다.

 

코웨이는 이번 캠페인 외에도 ‘건강한 욕실 만들기 캠페인’과 알림톡 발송 등을 통해 자가관리 고객에게 위생 관리 정보를 꾸준히 제공하고 있다. 관련 정보는 코웨이 공식 홈페이지 ‘스스로 관리팁 및 자주찾는 질문’, 유튜브 ‘코웨이 서비스’ 채널에서 제품별 관리법을 확인할 수 있다.

 

코웨이 관계자는 "위생 관리에 세심한 주의가 필요한 여름철, 자가관리에 어려움을 느끼는 고객들을 위해 이번 캠페인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편의를 위한 다양한 캠페인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남원추어 미꾸야, 이색 추어 요리 ‘미꾸야 제맛대로 쿠킹 클래스’ 성료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남원시 대표 추어식품 브랜드 남원추어 미꾸야가 서울 성수동 헬로먼데이 성수일로점에서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스타일러’와 함께 지난 16일 진행한 ‘미꾸야 제맛대로 쿠킹 클래스’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쿠킹 클래스에서는 미꾸야 전 제품의 기본 베이스가 되는 ‘남원추어 페이스트’와 신제품 ‘남원추어 마라전골’을 활용한 요리를 선보였다.

2

한미사이언스-서울강동경찰서, 실종 예방 사전등록 캠페인 맞손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한미사이언스(대표이사 김재교)와 서울강동경찰서(서장 김병주)가 아동 실종 예방 및 조기 발견을 위한 사회안전망 강화에 나선다. 양측은 16일 서울강동경찰서에서 ‘실종아동 등의 조기 발견 및 예방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협약에 따라 한미사이언스는 자사 대표 제품인 ‘텐텐맛 멀티비타민’ 패키지 상단(뚜껑)에

3

동화약품, 제9회 ‘여름생색 展’ 개최…전통과 현대가 만나는 예술 무대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동화약품(대표이사 유준하·윤인호)이 한국 전통 부채(접선)의 미학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작품을 선보이는 제9회 《여름생색 展》을 오는 17일부터 29일까지 세종문화회관 미술관 2관에서 개최한다.올해로 9회째를 맞은 이번 전시는 2011년부터 이어온 ‘가송 예술상’의 본선 진출 작가 10인의 작품을 선보인다. 가송 예술상은 고려 시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