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채용연계형 인턴 공개 모집...기술·보안 및 사회공헌 부문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02-24 16:34:31
  • -
  • +
  • 인쇄

넥슨은 올해 기술·보안과 사회공헌 부문 채용연계형 인턴십 지원자를 공개 모집한다고 24일 밝혔다.

모집 부문은 ▲DBA/SE ▲ 기술PM ▲웹 프론트엔드 엔지니어 ▲보안정책 ▲보안 데이터 분석 ▲게임 핵 분석 ▲보안시스템 엔지니어링 ▲웹 애플리케이션 엔지니어 ▲사회공헌 등 9개 분야다. 

 

▲ 넥슨 제공


모집 대상은 해당 분야에 관심이 있는 기졸업자 또는 올해 8월 졸업 예정자로, 합격 후 전일 근무가 가능하면 지원 가능하다. 채용 인원은 두 자릿수 규모다.

서류 접수는 내달 10일까지 넥슨 채용 홈페이지에서 진행하며, 이후 서류 검토, 과제 수행, 면접 등 전형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선발한다.

최종 합격자는 오는 5월 2일부터 10월 말까지 약 6개월의 인턴십이 끝난 뒤 평가를 통해 검증을 마치면 별도 인원 제한이 없이 정규직으로 전환된다.

참가자들은 인턴십 기간에 정규직 직원과 동일한 수준의 급여와 복지가 제공받고, 현업 실무자의 멘토링을 통한 실무 피드백과 기본역량 및 직무교육 특강 등 혜택을 받는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예스골프, 파크골프채 ‘마에스트로’ 출시…초경량 카본 샤프트-인체공학적 그립 적용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예스골프가 프리미엄 파크골프채 ‘마에스트로(MAESTRO)’를 공식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마에스트로’는 예스골프의 골프 클럽 제작 노하우를 집약한 제품으로, 519g의 초경량 카본 샤프트를 적용해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가벼운 스윙을 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경량화와 함께 성능도 놓치지 않았다. 헤드에 집중된 무게중심 설

2

뉴비즈원, '현장관리 전문팀' 신설… "차별화된 전문가 투입으로 아웃소싱 경쟁력 강화"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리테일 아웃소싱 전문기업 ㈜뉴비즈원이 자사 아웃소싱사업본부 내에 '현장관리 전문팀'을 신설하고, 대기업 리테일 현장 전문가를 영업부문에 영입하는 등 조직 개편을 통해 현장 중심의 전문 인력 관리 시스템을 대폭 강화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조직 개편은 급변하는 리테일 시장 환경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고, 고객사에 한 차

3

SKT, '2700만 고객정보 판매' 해커 주장에 "사실 무근"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SK텔레콤이 국제 해킹조직이 자사 2700만명의 고객 데이터를 판매한다며 해킹을 주장한 부분에 대해 "사실 무근"이라며 일축했다. SK텔레콤은 16일 "해커가 주장한 내용은 전혀 사실이 아니다"며 "다크웹(텔레그램)에 올린 샘플데이터, 웹사이트 캡처 화면, FTP 화면 등을 분석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