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프로젝트D’ 두 번째 온라인 쇼케이스 25일 개최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2-14 17:30:04
  • -
  • +
  • 인쇄
쇼케이스 후 28일 정오까지 2월 정기 테스트 돌입

넥슨은 자회사 넥슨지티에서 개발 중인 PC 슈팅 게임 ‘프로젝트 D’의 두 번째 온라인 쇼케이스 ‘D-DAY(디데이)’를 오는 25일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디데이는 매월 마지막 주 금요일에 개발진이 직접 ‘프로젝트 D’의 소식을 전하는 라이브 방송이다. 이번 쇼케이스는 프로젝트 D 공식 유튜브와 트위치 채널에서 저녁 6시부터 7시 30분까지 진행한다.
 

▲ 프로젝트 D 'D-DAY' [넥슨 제공]

 

쇼케이스에는 김명현 개발본부장과 정동일 기획팀장이 출연해 프로젝트 D의 개발 현황과 방향성을 발표하며 이용자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쇼케이스 종료 직후부터 오는 28일 정오까지 프로젝트 D 2월 정기 테스트에 돌입한다. 이번 테스트는 지난 알파 테스트 참여자와 깜짝 랜파티 참여자들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외에도 쇼케이스 방송과 공식 컴패니언 어플을 통해 배포되는 테스터 코드를 입력하면 새롭게 참여할 수 있다.

김명현 본부장은 “디데이를 통해 이용자분들과 소통하며 함께 ‘프로젝트 D’를 만들어가고 싶다”고 말했다. 
 

프로젝트 D는 전투 환경에서 8명의 요원을 조합해 5대 5로 나눠 싸우는 3인칭 슈팅 게임이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컬러플레이스 이세령 대표와 에이드프라미스 예선영대표, K-케어 새로운 패러다임으로 협력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컬러플레이스 이세령 대표와 에이드프라미스·국제돌봄연합(ICU) 예선영 대표가 9월 고령 사회에서도 존엄성을 지켜낼 수 있는 새로운 협력을 위해 혁신 모델을 제시했다. 퍼스널컬러 분야에서 15년간 독보적 입지를 다져온 이세령 대표는 단순한 뷰티 서비스를 넘어 데이터 기반 분석과 맞춤형 이미지 컨설팅을 통해 개인의 자신감과 존엄 회복

2

강원랜드, 한국토지주택공사와 손잡고‘건설 분야 감사자문단’ 발족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강원랜드 감사위원회(상임감사위원 안광복)는 12일에 건설사업의 리스크 예방과 내부통제 강화를 위해 한국토지주택공사와 협력한‘건설 분야 감사자문단’을 공식 발족한다고 밝혔다.이번 자문단 발족은 지난 7월 한국토지주택공사와 체결한 감사업무 협약 이후 실질적인 발전방향을 모색하기 위해 추진되는 후속조치로 양 기관 상임감사위원과 감사업무

3

SK하이닉스, 2025 미래포럼 개최…"차세대 AI 전략 논의"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SK하이닉스는 지난 11일 경기 이천캠퍼스에서 ‘AI 시대, First Mover로서의 기술적 도약과 Paradigm 변화’라는 주제로 2025 SK하이닉스 미래포럼(이하 미래포럼)’을 열었다고 12일 밝혔다. 미래포럼은 글로벌 인공지능(AI) 시장의 트렌드와 변화를 조망하고 SK하이닉스 반도체 기술의 발전 방향을 논의하는 자리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