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U+tv' 사용자 경험 강화한다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10-09 16:43:22
  • -
  • +
  • 인쇄

LG유플러스가 자사 IPTV 서비스인 'U+tv'의 사용자 경험(UX)을 강화하겠다고 9일 밝혔다. 

 

▲ LG유플러스 제공


이를 위해 LG유플러스는 U+tv 홈 화면에 각 기념일을 표시해주는 'FUN UI'를 도입하고, VOD 콘텐츠의 포스터 이미지 화질을 개선한다.

또 연내 리모컨의 반응 속도와 화면 간 전환 품질도 개선해 고객 감성품질을 높여간다는 방침이다.

송대원 LG유플러스 홈서비스개발랩장(상무)은 "U+tv는 MFA, AI 기술 등 첨단 기술 도입을 통해 고객 니즈를 빠르게 반영해 편의를 높이는 서비스로 진화하고 있다"며 "고객이 TV 전원을 켜고 끌 때까지의 여정 내 모든 단계에서 고객의 페인포인트를 파악하고 개선할 것"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넷마블, TGA 2025 참가…일곱 개의 대죄 영상 공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넷마블은 신작 오픈월드 액션 RPG '일곱 개의 대죄: Origin'의 신규 트레일러 영상을 12월 11일(현지시간 기준) 미국 로스앤젤레스 피콕 극장에서 열린 글로벌 게임 시상식 ‘더 게임 어워드(The Game Awards, 이하 TGA) 2025’에서 공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영상은 언리얼 엔진 5 기반

2

엑시레시피, ‘디엑시 이소플라본 패치’ 출시 10분 만에 전량 완판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여성 케어 브랜드 엑시레시피가 선보인 신제품 ‘디엑시 이소플라본 패치’가 출시 10분 만에 준비된 초도 물량을 모두 소진하며 완판을 기록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패치는 기존 경구형 제품과 달리 피부에 부착해 사용하는 경피 기반 포뮬러로 약 70% 수준의 흡수 효율을 구현한 것이 특징으로 주목받고 있다. 특히 핵심 성분으로 식물성

3

맘스홀릭베이비, ‘2026 맘스홀릭베이비 페어’ 1월 15일 코엑스서 개막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네이버 전체 카페 1위이자 국내 최대 규모의 임신·출산·육아 커뮤니티 맘스홀릭베이비가 내년 1월 15일부터 18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 A홀에서 '2026 맘스홀릭베이비 페어'를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맘스홀릭베이비 페어는 대형 온라인 카페 기반의 신뢰성과 회원 중심의 기획력을 강점으로 이제는 코엑스를 대표하는 베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