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바람의나라: 연’ 주간 레이드 ‘붉은 달의 성채’ 업데이트

이석호 / 기사승인 : 2021-03-26 16:44:36
  • -
  • +
  • 인쇄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넥슨(대표 이정헌)은 모바일게임 개발사 슈퍼캣(대표 김원배)과 공동개발한 모바일 MMORPG ‘바람의나라: 연’에 주간 레이드 ‘붉은 달의 성채’를 업데이트했다고 26일 밝혔다.

‘붉은 달의 성채’ 레이드는 ‘성채 외부’, ‘성채 내부’, ‘파괴된 봉인’ 등 총 3단계로 구성돼 있으며, 이전 단계를 먼저 클리어해야 다음 단계로 이동할 수 있다. 499레벨 이상부터 최대 4명까지 입장할 수 있다.
 

▲ 넥슨 제공

 


이번 업데이트로 ‘국내성’과 ‘부여성’, ‘극지방’, ‘일본 신궁’ 등에서 아이템을 보관할 수 있는 ‘창고’ 확장 기능을 추가했다. ‘금전’과 ‘푸른 보석’을 이용해 창고 슬롯을 확장할 수 있으며, 보관된 물품을 수량 확인 없이 간편하게 이동시킬 수 있는 ‘간편 이동’ 기능도 추가했다.

넥슨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56레벨 이상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중화절’ 이벤트를 진행한다. ‘중화집’의 ‘백몽연’ NPC에게 임무를 받아 완수하면 ‘세시투구’의 교환 재료인 ‘중화절 부적’을 얻을 수 있다.

또 내달 9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면 누적 접속 일수에 따라 ‘오색 노리개’, ‘신비한 옷장’, ‘칼바람에 벼린 숫돌’ 등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한편, 넥슨은 ‘바람의나라: 연’ 공식 방송 ‘그것을 알려주막’ 5화를 26일 오후 9시 생방송으로 진행한다. 공식 방송에는 이태성 디렉터와 BJ 패널들이 등장해 유저들이 궁금해하는 소식을 전달할 예정이다.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바람의나라: 연’ 공식 커뮤니티와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올해 한국 경제 성장률 1.0% 전망…0.3%p 올려"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현대경제연구원이 올해 우리나라 경제성장률 전망치를 1.0%로 상향 조정하고, 내년 성장률을 1.9%로 제시했다. 연구원은 14일 발표한 ‘2026년 한국 경제, 어둡고 긴 터널 그 끝이 보이는가?’ 보고서에서 올해 국내총생산(GDP) 성장률 전망치를 지난 4월의 0.7%에서 1.0%로 0.3%포인트 높였다. 이는 하반기 들어 정부의

2

한국 1인당 GDP, 22년 만에 대만에 추월당한다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올해 한국의 1인당 국내총생산(GDP)이 22년 만에 대만에 역전당할 것으로 예상된다. 상반기까지만 해도 대만이 내년부터 한국을 추월할 것이라는 전망이 우세했지만, 대만의 빠른 성장과 한국의 부진이 겹치면서 그 시점이 앞당겨진 것이다. 14일 정부와 대만 통계청 자료에 따르면, 올해 한국의 1인당 GDP는 3만7430달러로, 대만

3

생애 최초 주택 매수 비중, 사상 최대 기록…1∼8월 전체 거래 43.2%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올해 들어 전국에서 매매된 아파트 등 집합건물 가운데 생애 최초 매수자의 비중이 사상 최대치를 기록했다. 탄핵 정국, 조기 대선, 대출 규제 강화 등으로 시장 불확실성이 커진 상황에서, 정부 정책자금 대출 혜택을 활용할 수 있는 생애 최초 구입자가 매수세를 주도한 결과다. 14일 대법원 등기정보광장 통계에 따르면 1∼8월 전국 집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