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지, AI 피부 진단 이벤트 ‘지금 내 피부는 몇 점일까?’ 진행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9-03 16:47:24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닥터지는 오늘부터 11월 2일까지 닥터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닥찌 라운지에서 자체 개발한 AI 피부 진단 서비스 Ai 옵티미를 활용한 ‘지금 내 피부는 몇 점일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의 핵심인 Ai 옵티미는 닥터지의 피부 건강 진정성과 더모코스메틱 전문성을 AI 기술로 구현한 뷰티테크 서비스다. 닥터지가 누적 보유한 50만 건의 피부 데이터를 바탕으로 아시아인에 특화된 8가지 피부 유형을 정밀 분석해 준다. 총 1만 8000여 개의 제품 데이터베이스를 활용해 사용자의 피부 유형에 적합한 제품과 솔루션까지 추천해준다.

 

▲ [사진=닥터지]

‘지금 내 피부는 몇 점일까?’ 이벤트는 닥터지의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내 닥찌 라운지에서 진행된다. 닥찌 라운지에서 이벤트 확인 후, 연동된 닥터지 자사몰에서 Ai 옵티미 피부 진단 서비스를 이용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참가자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도 준비했다. 이벤트에 한 번만 참여해도 피부 건강을 위해 닥터지가 제안하는 스킨케어 습관인 ‘각·보·자(각질·보습·자외선케어)’ 기반 샘플로 구성된 스킨케어북을 제공받을 수 있다. 또 1차 참여 후 30일 내 재참여해 피부 점수가 1점 이상 상승한 고객에게는 20%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김효정 고운세상코스메틱 Training & CS 팀 매니저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자신의 피부 상태를 파악하고, 개인에게 맞는 솔루션을 경험해 피부 건강에 실질적인 변화를 느끼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피부 고민에 진정으로 공감하고 다가가는 브랜드 닥터지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CJ그룹, CJ·올리브영 합병 보도 "사실 무근"
[메가경제=심영범 기자]CJ그룹이 CJ올리브영과 합병절차를 진행 중이라는 보도에 대해 "전혀 사실이 아니다"라고 일축했다. CJ그룹은 5일 뉴스룸에 입장문을 내고 "한 매체에서 보도한 'CJ와 올리브영 간 합병비율 산정 작업 개시' 기사는 전혀 사실이 아니다"라며 "CJ그룹은 양사 합병 관

2

동아쏘시오홀딩스, 가뭄 피해 강릉에 생수 40만병 긴급 지원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동아쏘시오홀딩스(대표이사 사장 김민영)가 장기간 가뭄으로 어려움을 겪는 강릉 시민들을 위해 생수 40만병을 지원했다.회사는 계열사 동아오츠카·동아에코팩에서 생산한 마신다 천년수 나는물 등 생수 500mL 20만병, 2L 20만병을 사단법인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에 전달했다. 해당 물량은 식수 및 생활용수 확보에 불편을 겪는 강릉

3

한미약품 ‘무조날맥스’, 서울 전역 버스 광고로 소비자 접점 확대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한미약품이 손·발톱 무좀 치료제 ‘무조날맥스’를 앞세워 서울 전역 버스 광고에 나선다.회사 측은 5일 “강남·영등포·종로 등 유동 인구가 많은 주요 상권을 포함한 80여 개 노선에서 11월 말까지 버스 외부 광고를 진행한다”며 “출시 5개월 만에 본격적인 브랜드 인지도 확산에 나서는 것”이라고 밝혔다. 무조날맥스는 테르비나핀염산염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