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여름휴가로 떠나기 좋은 중국 여행지 소개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7-02 16:47:24
  • -
  • +
  • 인쇄
5월 중국 여행 송출객 수 전년 대비 50% 증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하나투어는 ‘올여름 휴가는 중국으로 떠나요’ 기획전을 연다고 2일 밝혔다.

 

하나투어의 5월 지역별 패키지 현황에 따르면, 중국 여행 송출객 수가 전년 대비 50% 증가했다. 최근 3개월 연속으로 중국 여행 송출객 수가 전년 동기 대비 45% 이상의 성장세를 보였다.

 

▲ [사진=하나투어]

이번 기획전에서는 다양한 매력을 가진 취향별 중국 여행지 추천과 반짝특가, 여름휴가, 지방출발, 밍글링 투어 Light 등 테마에 따른 중국 여행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화려한 매력의 도시 여행을 원한다면 ▲상하이 ▲청도(칭다오) ▲홍콩이 있다. 먹거리와 볼거리가 가득한 ‘청도 3일’은 칭다오 맥주박물관에서 시원한 맥주를 맛보고, 청도 랜드마크인 5.4 광장과 천주교당, 야시장을 둘러본다. 홍콩과 마카오의 감각적인 명소를 둘러보는 ‘홍콩/마카오 3일’은 SNS 핫플레이스와 마카오의 랜드마크를 방문하고, 로컬 맛집에서 식사하며 현지인의 일상을 경험할 수 있다.

 

힐링을 위해 자연으로 떠나고 싶다면 ▲장가계(장자제) ▲백두산 ▲구채구(주자이거우)를 추천한다. ‘장가계 5일’은 원가계 풍경구와 천자산 자연보호구를 둘러보고, 장가계 최고의 랜드마크인 천문동, 천문산사, 유리잔도 등을 관광한다. 장가계와 함께 꾸준한 인기 상품인 ‘백두산/연길 4일’은 가장 가까운 연길노선을 이용해 북파와 서파를 오를 수 있는 일정으로 구성된다. 

 

최근 핫플레이스로 부상하는 여행지로 내몽고(네이멍구)가 있다. 초원과 사막이 어우러진 ‘내몽고 5일’은 글라스 게르에서 대자연을 만끽하며, 낮에는 평화로운 초원에서 액티비티를 즐기고 밤에는 하늘의 별 관측을 즐긴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중국 여행 수요가 타 지역 대비 빠르게 증가하는 상황에 맞춰 여름 휴가에 맞는 취향별 중국 여행지로 구성했다”라며 “자연과 도심은 물론 핫플레이스까지 전 세대가 즐길 수 있는 중국 여행 상품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스타벅스, 최근 30일간 소비자 관심도 '1위'…메가커피·투썸플레이스 뒤이어
[메가경제=정호 기자] 스타벅스가 최근 30일간 국내 커피 전문점 가운데 온라인에서 가장 높은 소비자 관심도를 기록한 것으로 나타났다. 2일 여론조사기관 데이터앤리서치에 따르면 뉴스, 커뮤니티, 블로그 등 주요 온라인 채널을 대상으로 최근 30일(2025년 12월 1일~12월 30일)간 국내 주요 커피 전문점 10곳의 정보량을 분석한 결과, 스타벅스의 포스

2

녹용 시장 판 키운다… 정관장 천녹, 이진욱 광고 공개
[메가경제=정호 기자] 정관장의 기력 강화 녹용 브랜드 ‘천녹’이 배우 이진욱을 신규 모델로 발탁하고 광고 영상 ‘기력의 세기’를 공개하며 기력 강화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낸다. 이번 광고는 바쁜 일상 속 기력 저하를 체감하는 순간을 배경으로, 천녹의 녹용 에너지를 통해 다시 활력을 되찾는 과정을 절제된 연출과 감각적인 영상미로 담아냈다. 강인함과 부드러움을

3

이마트, 제철 딸기부터 전복·초밥 등 새해 대규모 할인전
[메가경제=정호 기자] 이마트가 새해를 맞아 신선식품부터 가공식품, 생활용품, 가전제품까지 전 카테고리를 아우르는 대규모 할인 행사에 나섰다고 2일 밝혔다. 고물가 부담이 이어지는 가운데 장바구니 체감 물가를 낮추겠다는 전략이다. 이마트는 7일까지 ‘고래잇 페스타’의 일환으로 대규모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소비 빈도가 높은 신선식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