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여름휴가로 떠나기 좋은 중국 여행지 소개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7-02 16:47:24
  • -
  • +
  • 인쇄
5월 중국 여행 송출객 수 전년 대비 50% 증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하나투어는 ‘올여름 휴가는 중국으로 떠나요’ 기획전을 연다고 2일 밝혔다.

 

하나투어의 5월 지역별 패키지 현황에 따르면, 중국 여행 송출객 수가 전년 대비 50% 증가했다. 최근 3개월 연속으로 중국 여행 송출객 수가 전년 동기 대비 45% 이상의 성장세를 보였다.

 

▲ [사진=하나투어]

이번 기획전에서는 다양한 매력을 가진 취향별 중국 여행지 추천과 반짝특가, 여름휴가, 지방출발, 밍글링 투어 Light 등 테마에 따른 중국 여행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화려한 매력의 도시 여행을 원한다면 ▲상하이 ▲청도(칭다오) ▲홍콩이 있다. 먹거리와 볼거리가 가득한 ‘청도 3일’은 칭다오 맥주박물관에서 시원한 맥주를 맛보고, 청도 랜드마크인 5.4 광장과 천주교당, 야시장을 둘러본다. 홍콩과 마카오의 감각적인 명소를 둘러보는 ‘홍콩/마카오 3일’은 SNS 핫플레이스와 마카오의 랜드마크를 방문하고, 로컬 맛집에서 식사하며 현지인의 일상을 경험할 수 있다.

 

힐링을 위해 자연으로 떠나고 싶다면 ▲장가계(장자제) ▲백두산 ▲구채구(주자이거우)를 추천한다. ‘장가계 5일’은 원가계 풍경구와 천자산 자연보호구를 둘러보고, 장가계 최고의 랜드마크인 천문동, 천문산사, 유리잔도 등을 관광한다. 장가계와 함께 꾸준한 인기 상품인 ‘백두산/연길 4일’은 가장 가까운 연길노선을 이용해 북파와 서파를 오를 수 있는 일정으로 구성된다. 

 

최근 핫플레이스로 부상하는 여행지로 내몽고(네이멍구)가 있다. 초원과 사막이 어우러진 ‘내몽고 5일’은 글라스 게르에서 대자연을 만끽하며, 낮에는 평화로운 초원에서 액티비티를 즐기고 밤에는 하늘의 별 관측을 즐긴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중국 여행 수요가 타 지역 대비 빠르게 증가하는 상황에 맞춰 여름 휴가에 맞는 취향별 중국 여행지로 구성했다”라며 “자연과 도심은 물론 핫플레이스까지 전 세대가 즐길 수 있는 중국 여행 상품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우리銀, 첨단전략산업·혁신기술기업 대출 우대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우리은행은 금융위원회가 추진 중인 ‘생산적 금융 대전환’ 정책에 적극 호응하고, 실물경제 성장을 뒷받침하기 위해 ‘우리 첨단선도기업 대출’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상품은 우리금융그룹이 추진 중인 생산적 금융 전환을 위한 ‘미래동반성장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기업대출 56조원 공급 계획에 포함된 핵심 상품이다. 특히 생산적

2

한화생명, ‘사망보험금 유동화’ 비대면 서비스 오픈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한화생명은 2일 업계 최초로 사망보험금 유동화를 비대면으로 신청할 수 있는 시스템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사망보험금 유동화를 신청하고자 하는 고객은 한화생명 모바일 화상상담 서비스를 통해 본인확인부터 서류작성까지 모든 과정을 한 번의 통화로 처리할 수 있다.한화생명 모바일 화상상담 서비스는 상담사와 함께 영상통화로 진행된다. 거동이

3

[신년사] 삼성화재, “2030 비전 달성 교두보 마련”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삼성화재가 2026년을 급변하는 경영 환경 속에서 ‘생존을 넘어 도약의 원년’으로 규정하고, 사업 구조 혁신과 시장 주도 전략을 통해 글로벌 톱티어 보험사로의 도약에 나선다.AI 기술 확산과 개인정보 보호 강화 등 복합적 환경 변화에 대응해 과거의 관성에서 벗어난 과감한 변화를 실행하겠다는 구상이다.삼성화재는 2일 발표한 2026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