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하나로 쏙!' 이벤트 실시

최정환 기자 / 기사승인 : 2025-08-22 16:48:42
  • -
  • +
  • 인쇄
'아이폰16'·'갤럭시S25+'·'로보락' 등 푸짐한 경품 제공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오는 9월 19일까지 NH올원뱅크 내 NH포인트 서비스에서 '하나로 쏙!'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NH올원뱅크 메인 추천 탭의 ‘포인트쌓기’를 통해 포인트를 조회한 뒤, NH멤버스 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다.
 

▲ [사진=NH농협은행]

이벤트 응모자 중 총 2025명을 추첨해 ▲애플세트(아이폰16(256GB), 애플워치10, 에어팟4) 또는 갤럭시세트(갤럭시 S25+(256GB), 갤럭시워치8, 버즈2)(1명) ▲로봇청소기(아이닉·로보락 중 택1(4명) ▲또래오래 치킨세트(20명) ▲NH포인트 2000P(2000명)를 제공한다.

농협은행 관계자는 “NH올원뱅크를 통한 NH포인트 서비스 제공으로 고객 접점과 편의성이 강화됐다”며, “앞으로도 범농협 계열사의 다양한 채널을 통해 NH포인트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이벤트 상세 내용은 NH멤버스 앱과 NH올원뱅크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문의는 NH멤버스 고객행복센터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건국대 클러스터, 시니어 스마트시티 모델로 실버산업 진출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건국대 클러스터가 의료·교육·주거를 아우르는 통합형 시니어 스마트시티 모델을 선보이며 본격적인 실버산업 진출에 나선다. 건국대병원, 건국대, 더 클래식 500은 오는 9월 30일부터 10월 2일까지 서울 코엑스 C홀에서 열리는 스마트라이프위크 2025(SLW 2025)에 공동 참여해 'KONKUK-One Health SMAR

2

레드페이스, 가을 트레킹 맞춤형 기능성 워킹화 2종 공개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본격적인 트레킹 계절인 가을이 오고 있다. 이에 발맞춰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가 발 편한 기능성으로 나들이부터 트레킹까지 다용도로 활용 가능한 워킹화 2종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레드페이스가 출시한 콘트라 벤트 노바 워킹화와 콘트라 셀 코어 워킹화는 모두 갑피에 콘트라텍스 엑스투오 프로를 적용했다. 이는 브랜드가 자체

3

아이파크, K-브랜드지수 아파트 브랜드 부문 1위...힐스테이트·푸르지오 뒤이어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빅데이터 평가 기관인 아시아브랜드연구소는 'K-브랜드지수' 아파트 브랜드 부문 1위에 아이파크가 선정됐다고 11일 발표했다. K-브랜드지수는 아시아브랜드연구소가 국내외 연구진과 협력해 개발한 빅데이터 시스템으로, 기존의 빅데이터 분석 시스템과 달리 후보 표본 추출부터 인덱스 선별까지 분야별 자문위원단의 검증을 토대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