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콤, 하반기 신입·경력 채용

이상원 기자 / 기사승인 : 2025-09-03 16:51:24
  • -
  • +
  • 인쇄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코스콤이 하반기 신입·경력 직원 채용에 나선다.

 

코스콤은 급변하는 금융환경에 대응해 자본시장 IT 인프라의 미래를 이끌 우수 인재를 확보하고자 신입직원과 경력직원을 모집한다고 3일 밝혔다.
 

▲ 코스콤 CI [사진=코스콤]

신입직원은 ▲IT ▲경영 ▲회계 총 3개 분야에서 모집한다. 단 회계 분야는 한국공인회계사(KICPA) 자격증 소지자로 지원자격을 제한하고 있다.

경력직원은 ▲회계사 ▲PowerBASE 영업 ▲언론홍보 및 대외협력 ▲생성형 AI 기반 서비스 개발 총 4개 분야에서 각 분야별 전문가를 모집한다.

기술직원은 ▲전산실 시스템 운영 및 관리 1개 분야에서 모집하며, 입사 후 서울(여의도) 또는 부산센터에서 교대근무를 할 예정이다.

지원 자격에 성별, 학력, 전공 제한이 없다. 다만 입사일부터 전일 근무가 가능해야 하며, 남성의 경우 병역의무를 마친 자 또는 병역면제자여야 한다.

입사지원서 접수는 9월 15일 오후 5시까지며, 채용 직군 및 분야 간 중복지원은 불가능하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필기전형(전공필기시험 및 인성검사), 1·2차 면접을 거쳐 내년 1월에 입사하게 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CJ그룹, CJ·올리브영 합병 보도 "사실 무근"
[메가경제=심영범 기자]CJ그룹이 CJ올리브영과 합병절차를 진행 중이라는 보도에 대해 "전혀 사실이 아니다"라고 일축했다. CJ그룹은 5일 뉴스룸에 입장문을 내고 "한 매체에서 보도한 'CJ와 올리브영 간 합병비율 산정 작업 개시' 기사는 전혀 사실이 아니다"라며 "CJ그룹은 양사 합병 관

2

동아쏘시오홀딩스, 가뭄 피해 강릉에 생수 40만병 긴급 지원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동아쏘시오홀딩스(대표이사 사장 김민영)가 장기간 가뭄으로 어려움을 겪는 강릉 시민들을 위해 생수 40만병을 지원했다.회사는 계열사 동아오츠카·동아에코팩에서 생산한 마신다 천년수 나는물 등 생수 500mL 20만병, 2L 20만병을 사단법인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에 전달했다. 해당 물량은 식수 및 생활용수 확보에 불편을 겪는 강릉

3

한미약품 ‘무조날맥스’, 서울 전역 버스 광고로 소비자 접점 확대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한미약품이 손·발톱 무좀 치료제 ‘무조날맥스’를 앞세워 서울 전역 버스 광고에 나선다.회사 측은 5일 “강남·영등포·종로 등 유동 인구가 많은 주요 상권을 포함한 80여 개 노선에서 11월 말까지 버스 외부 광고를 진행한다”며 “출시 5개월 만에 본격적인 브랜드 인지도 확산에 나서는 것”이라고 밝혔다. 무조날맥스는 테르비나핀염산염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